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0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9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에셈 옹호는 아닌데 그렇게 욕 먹을 일은 아닌 듯 

애초에 애브리싱에서도 팔았었고 물론 지금 돈독 오를 대로 올라서 짜증나는 건 있는데 쪽팔리다는 반응은 약간 띠용......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나도 아무생각 없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스엠만 더 우습게 만드는 꼴 같은데 ㅋㅋㅋ 그리고 애초에 아티움이 외국인 관광지로 많이 셀링 되는데 스엠 굿즈 다 빼고 파는 것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난 그런 반응이면 괜히 거기서 팔리는 내가수 앨범만 불편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약간... ㅇㅈ 그 팬들이 팔아달라고 한 것도 아닌데...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내가 스엠팬이면 싫을것같긴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해할까봐 적는데 난 스엠팬 맞아... ㅋㅋ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스엠 팼음 근ㄷ 이걸로 패는 건 좀 띠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가수팬인데 별생각 안들어... 거기 원래 슴굿즈 파는 공간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공간 자체는 그냥 슴 가수들 앨범 커버? 로 만든 임시 엘피판? 두던 곳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타가수팬들 입장에선 별로 안좋아할수도 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가수팬들 말고 슴덕들이 쪽팔린다 이런 반응을 많이 봐서 그 팬들 입장까지는 생각 안 했네... 근데 그 가수 팬들이 슴 보고 쪽팔린다? 라는 반응은 별로 안 하지 않나?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슴덕들 말하는거면 그럴수도 있겠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가오 떨어진다 머 그러는데 굳이...? 애초에 거기 뭔 고추장 캔들 별별 거 다 팔았는데... 앨범이야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슴덕인데 쪽팔리진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이런 생각인 건 아니구나... 약간 다행... 인 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슴덕인데 별 상관없음 팔던지말던지.. 근데 이게 왜 쪽팔일 일이지ㅋㅋㅋ 타가수 앨범 팔면 음반매장같아서 더 대형스럽지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오히려 더 대형같은데 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약간 이생각 ㅋㅋㅋㅋㅋ 돈독 오를 대로 올라서 하라는 유료 컨텐츠 판매 안 하는 건 짜증나는데 이게 왜 가오 떨어지는ㅈ 이해 불가임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예전에 에브리싱에서도 팔지 않았었나? 별생각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쪽팔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꼬는 게 아니라 진짜 궁금해서 묻는 건데 왜 쪽팔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SM’ 아티움에서 타 소속사 앨범 파는 거 자체가 걍 쪽팔림 핫트랙스도 아니고 뭐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렇구나 나는 이미 다른 종류의 물품들도 많이 들어오고 그래서 그냥 그런 느낌이라 의견이 다르네... 쪽팔릴... 일까지는 음 모르겠다 아무튼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른건 전부 소속사 가수들이 착용했던거나 모델이거나 관련된 제품들만 팔고 있었던거 아니야? 서울 굿즈 파는건 아튬에 외국인 많이 와서 파는 걸로 알고 있음 근데 sm이랑 관련도 없는 타소속사 앨범 갑자기 들여오는데 ㅋㅋㅋ 난 진짜 지금 ㄹㅇ 쪽팔림 당장이라도 다 뺐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건 아니고 전혀 관련 없는
것도 팔긴 했어 문구류도 팔고 그러니까 ㅋㅋㅋ 음 뭐 일단 알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SM 아티움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슴 가수 굿즈들만 팔았다기엔... 이미 많은 종류의 물건들을 팔지 않았나? 문구류랑 의류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쪽팔린다기보다는 띠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약간 당황스럽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당황은 인정 ㅋㅋㅋㅋㅋ 아티움은 처음이니까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쪽팔린다 이거보다는 진심 돈이 많이 부족한가??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거기 뭐 가수 관련된거 아닌것도 팔던데 서울 관련된고 그래서 난 별생각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또 사업확장하는 건가 싶어 그만 확장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이유가 궁금함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티움에서 제일 띠용스러윤건 내 기준 이상한 ㄹㅇ 에스엠과 관련없는 악세사리들이다... 그게 갑이다.. 거기알지..? 2층 도장ㅁ찍능곳 바로 앞에 ㄹㅇ 띠용스러운 것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근데 거기 악세사리 좀...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내 댓글 왜 삭제됐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나는 아무것도 안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쪽팔린다기보다는 어이가 없음 그냥 음반 매장도 아니고 소속 가수들이 있는데 왜 굳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쪽팔리진 않는데 어이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굳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그냥 궁금함 ㅋㅋㅋㅋㅋ 아티움 자체가 슴돌 파는 사람들이 자주 가는 곳인데 거기 굳이 다른 가수들 앨범을 파는지 모르겟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진짜 아무 생각 없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별로얔ㅋㅋㅋㅋ대체 왜 굳이임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없어보이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쪽팔린건 아닌데 왜 굳이..? 이런 느낌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솔직히 아티움... 아티스트 관련 물품만 파는건 아니라서... 아무 생각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슴돌 팬인데 아티움에서 파는 앨범, 굿즈 말고 다른 것들은 아티스트가 착용하거나 해서 파는 경우 아닌가?? ㄹㅇ 핫트랙스도 아니고 타소속사 앨범 파는건 좀 띠용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ㄱㄴㄲ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슴덕인데 쪽팔린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그냥 띠용일뿐이거.. 쟤네 요즘 하는걸로봐서 돈독이 오를대로 올랐구나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타소속사 가수 앨범이야~ 여러명이고 굳이 누구라서 쪽팔리다는 건 아닌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금 아티움에서 타가수 앨범 팔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런 거 같음 4층 그 엘피 두던 곳 있잖아 거기에 있는 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딱 봐도 돈 벌려고 그러는 거니까...진짜 개.쪽팔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쪽팔린 것 보다 엥..; 굳이.....; 이런 느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소속 가수도 안챙기는판에 사업만 확장하려고 하는게 눈에 보여서 쪽팔리다는거 아닌가..? 약간 쟤네 왜 저래; 느낌?? 문구류나 의류야 외국인들 많으니까 그렇다고 치지만 타회사 앨범은 좀 무리수 아닌가 싶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냥 왜저러나 싶음....슴돌팬들 많이 가는 곳에 왜...?이런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니까 그게 왜 쪽팔일 일이지..? 아티움 한터가맹점임ㅇㅇ 그냥 음반 파는건데 그게 왜 쪽팔리지.. 수저 젓가락 빗자루 이런 것도 파는데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만약 그럴 의도였으면 처음부터 팔았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쪽팔린건 아니고 걍 겁나 당황스럽고 얘네가 진짜 사채를 쓴건가 싶기도하고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쪽팔린다기보다는 그렇게 돈이 더 필요한건가 싶어서 띠옹이었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29 l 조회 2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
4:24 l 조회 27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30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
4:23 l 조회 26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23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21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31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40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
4:14 l 조회 67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4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4:10 l 조회 26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3
4:08 l 조회 42
네이마르 왤케 살찜?1
4:05 l 조회 60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5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12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4
4:00 l 조회 76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12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3
3:59 l 조회 118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61
빨리 최애 갠활 보고싶다.....11
3:56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