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09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3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진짜 모르겠음 난 슴덕인데 ㄹㅇ 아무생각 없거등...

가오빠진다고 열내는 반응이 오히려 더 가오빠지는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타가수 굿즈파는거랑 같은 거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앨범은 전에 에브리싱에서도 팔았었고.....앨범과 굿즈는 다르지 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오빠지는 것까지는 모르겠는데 띠용이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ㄹㅇ띠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빅히트샵에서 막 트와 워너원 엑소 앨범 파는 느낌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게 무슨상관인지 모르겠음 아티움에 sm아티스트랑 전혀 상관없는 기념품들도 파는데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파는거 지들 맘이긴 한데 뭔가 당황스럽긴 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타가수 앨범 들여올시간에 sm소속 가수들 앨범이나 신경써줬으면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SM아티움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자기 소속사 가수 물품 파려고 만들어진 곳 아닌가? 당연히 이상하긴 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속가수 물품 아닌 물건들도 전에 팔았었어서 하는 말임,,,띠용할수는 있는데 왜 그렇게 열내는지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돈벌려는생각 밖에 안보인다... 일도 잘하는것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sm굿즈샵인데 다른가수 물품을
팔려는 생각자체가 넘나 이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황스럽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충분히 당황스러울순 있는 문제이긴 해...근데 도 넘게 흥분한 사람들이 좀 보여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상관없는 기념품은 뭐 팔았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인들이 사갈만한거? 한국 강조된 그런거 있자나 한복입은 캐릭터들 스티커나 관광명소 사진있는 엽서 그런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시나 문구류 이런것들도 있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sm'인데 타가수 타 소속사 파는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뭐가 쪽팔리다는지 모르겠다.. 오히려 대형이라서 가능한일이 아녀? 돈 없다는것도 슴 요즘 사업 승승장구인거 슴덕이면 잘 알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께ㅋㅋ 쪽팔리다는 반응이 더 쪽팔려 진심으로.....무슨 슬리데린 순혈주의자 이런거같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플에서 갤럭시 파는 느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슴덕인데 약간 딱 이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이 말 하려고 들어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 소속가수 앨범도 입고안하면서 저러니까 띠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팔던거면 몰라도 안팔다가 파니까 쫌 당황스럽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된다는 게 아니라 걍 가오 떨어져서 웃김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외국인들 많이와서 그런것같긴한데 소속사애들한테나 잘해주세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되는건 아닌데 모양새가 이상하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sm이 타 기획사 앨범 판매량에 기여하는 셈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롯데리아에서 외국사람들이 버거킹 많이 찾는다고 버거킹 메뉴 파는 거 같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실무자빼고 축협 임원진 전체를 다 바꿔야함
0:28 l 조회 1
큰방 복습중인데 나도 코르티스 좀 헷갈렸어
0:27 l 조회 1
난 그 말이 너무 슬프고 화가나!! ㅠㅠㅠㅠ
0:27 l 조회 1
트위터에 우결 보면서 앓는 타래 쓰면 팬들한테 예의 아닌 거야?
0:27 l 조회 1
근데 기자회견을 원래 밤에 하나?7
0:27 l 조회 58
구자철 제주도에서 봤었는데 구자철 알아보고 와 구자철이다이랬는데2
0:26 l 조회 55
파트 분배 불만들 보면 늘 생각하는게
0:26 l 조회 13
ㅠㅠㅠㅠ내가 제일 불쌍해ㅠㅠㅠ나 32강 올라갈줄알고 연차 냇다고
0:26 l 조회 20
이임생 정몽규 홍명보만 나갈게 아니라1
0:26 l 조회 14
홍명보 사퇴해도 절대 축협 안바뀐다니까ㅋㅋㅋ정몽규 재선 성공한거봐라ㅋㅋㅋ2
0:26 l 조회 26
아 32강 올라가면 오늘 새벽 4시였어?
0:25 l 조회 43
내일만 지나면 7월이라고?1
0:25 l 조회 17
입장문도 유체이탈식으로 낼거면 내지마1
0:25 l 조회 16
와 일본은 영화 취소 못하는구나1
0:24 l 조회 82
14년도때도 사실 축협은 홍명보 유임이었음ㅋㅋㅋ4
0:24 l 조회 44
이강인 이적 썰 뜨는 팀 어디야?9
0:24 l 조회 116
혹시 인피니트10
0:24 l 조회 36
연예인 말고 일반인 여자도 키 큰게 좋다 생각하는 사람 있어?19
0:23 l 조회 58
원빈 보면 참 젊음이 좋다7
0:23 l 조회 80
홍쉴드는 아닌데 14년은 홍 포함 외적으로 전부 문제였음ㅋㅋㅋ
0:2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