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2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리버스쪽에서 먼저 시비걸려오거나 그런것도 아닌데 

그냥 처음부터 신리멸하는 사람들 많아? 

나는 리버스가 싫은적이 없어서 궁금하다 

나중에 리버스덤에서 기분 상하게 하는 짓 했을때 그 덤이 좀 미웠지만 리버스 캐해나 픽 자체는 괜찮았거든..
대표 사진
익인1
리버스 전체적인 캐해석이 자기 캐해석이랑 다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냥 이 캐해는 누가봐도 잘못됐다 애를 왜 그렇게 소비하냐...같은게 아니라 그냥 보는관점이 다르고 착즙하는게 달라서 싫은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자도 있고 후자도 있겠쥐?!근데 전자면 리버스라서 싫어하는거 아녀도 덤에서 말나올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전본진때는 리버스 너무싫어햇는데 하도 서로 싸워서도 있었지만 프레임씌우듯 캐해석 맘에안들어서 그런것도 이ㅛ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레임 씌우듯 캐해석한다는게 예를들어 좀 극단적이긴 하지만 A는 아무것도 못하고 손 많이타는 공주님같은 존재 뭐 이런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머 그런느낌?? 캐붕 쩔엇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지금까지 알페스하면서 ~~룰 어떻게 ~로 먹냐 그런말 가끔 봤어서 그런가 이런 말 하는 사람들 일부겠지만 어디든 있지 않을까 싶어서 별생각이 없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지나갈 수 있는 일개변방러들이 흔히 하는말이 아니라 사건이랄정도로 뭔가 심한일이 있었다면 이해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공셔 때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애른 하거나 최애왼 하면 싫지 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시비걸기 전에도 싫어하는 사람 많지 리버스 안먹는 사람들 다 그럴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a공하는데 얘는 절대 바텀이될수업는 개씹탑상알파하렘이여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은 떡밥인데 캐해가 다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ab 네임드들 연성을 인알로 ba로 먹음ㅋㅋ 같은 식으로 나대서 싫어함 b른 치기 쩔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띠용 이거는 너무 실례야... 이건 진짜 잘못됐다 욕먹을만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가 홍명보였으면 두번 실패안하려고 무슨 방법이든 다 활용했을거임
12:29 l 조회 1
홍명보 인두껍 두꺼워서
12:28 l 조회 2
인스파이어 근처 호텔이 있어...??
12:28 l 조회 7
장터 내일 8시 놀티켓 스키즈 용병 구해요1
12:28 l 조회 3
몸 쳐짐이 제일 빨리 느껴지는 부위가 엉덩이 같애
12:28 l 조회 7
홍명보 나간다해도 후임으로 홍명보2 홍명보3 나오면 어캄1
12:28 l 조회 9
이거 1점 준거겠지??
12:28 l 조회 17
우리 내일 기자회견 하는구나
12:28 l 조회 28
홍명보 대단한 선수라던데 감독은 왜 못해?1
12:27 l 조회 20
아ㅜㅠㅠㅠㅜ 귀국 비행기 나눠서 오는데 본진그룹은ㅜㅜㅜ1
12:27 l 조회 41
LA 교포인데 32강 무조건 울 줄 알았음2
12:27 l 조회 38
축협 저꼬라지 된거 선수 탓하는 애들 있는것도 어이없음
12:27 l 조회 12
아직도 홍이 손흥민한테 열등감으로 그러는걸 망상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12:27 l 조회 29
이런모자 얼굴 크고 둥글면 ㄴㄴ야?
12:27 l 조회 14
경질 당하면 위약금 줘야하잖아 또1
12:27 l 조회 15
요즘 5세대 아이돌중 이뻐보이는 아이돌
12:27 l 조회 20
이란도 세금으로 축구하는 나라인데 4회 연속 조별리그 탈락 ㅋㅋㅋ
12:26 l 조회 31
요즘 애들이 친구엄마를 니.애.미라고 한다 들었거든9
12:25 l 조회 58
이번 월드컵이 2014년 월드컵때보다 더 최악이였어?7
12:25 l 조회 63
다들 우리나라 빼고 열심히 하네
12:2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