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쪽에서 먼저 시비걸려오거나 그런것도 아닌데 그냥 처음부터 신리멸하는 사람들 많아? 나는 리버스가 싫은적이 없어서 궁금하다 나중에 리버스덤에서 기분 상하게 하는 짓 했을때 그 덤이 좀 미웠지만 리버스 캐해나 픽 자체는 괜찮았거든..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리버스쪽에서 먼저 시비걸려오거나 그런것도 아닌데 그냥 처음부터 신리멸하는 사람들 많아? 나는 리버스가 싫은적이 없어서 궁금하다 나중에 리버스덤에서 기분 상하게 하는 짓 했을때 그 덤이 좀 미웠지만 리버스 캐해나 픽 자체는 괜찮았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