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타소속사 아이돌 앨범을 팔자는 얘기가 나온걸까 이해를 하려고해더 거기 타돌팬이 가지도 않을거고 투본진이라 해도 눈치보여서 굳이 사지도 않을거같은데... 해외팬들은 여러그룹 파니까 아티움 방문한 해외 케이돌 팬들한테 같이 파려는건가...?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왜...타소속사 아이돌 앨범을 팔자는 얘기가 나온걸까 이해를 하려고해더 거기 타돌팬이 가지도 않을거고 투본진이라 해도 눈치보여서 굳이 사지도 않을거같은데... 해외팬들은 여러그룹 파니까 아티움 방문한 해외 케이돌 팬들한테 같이 파려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