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29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7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2018년도 다 끝나가는 이 시점, 예쁜 가사, 좋은 노래와 함께 연말을 즐겁게 보내셨으면 해서 가사월드컵을 열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객관적인 시선으로 투표해주세요! 

※회원 투표수만 집계합니다※ 

 

🏆남자아이돌 가사 월드컵🏆 32강 - 6 | 인스티즈

 

 

🏆남자아이돌 가사 월드컵🏆 32강 - 6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1번 가사 너무 좋아하는건데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다 가사 너무 예쁘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번 가사 같이흩날리자 라는 가사 너무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이거 박빙 둘다 가사 너무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모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워너원 불꽃놀이! 성운이 자작곡이얌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 다 모르는데 2 골랐다 뭔 노랜지 궁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 노래 알려쥬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번 엑소 헤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번 워너원 - 불꽃놀이! 하성운 작사 작곡이야ㅠㅠ 팬들한테 하는 말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후 넘 어려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1번 가사 짱예다...들으러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ㅎ 첼린지 비교
2:24 l 조회 1
본부제 나눌 때 가장 중요한게 컨트롤타워인데
2:24 l 조회 1
챌린지 플이니까 하는말인데 제발 내본팬들 왜 최애만 챌린지안시켜주냐고 뭐라하는거 그만좀했으면....
2:24 l 조회 1
대선배님이랑 찍은 챌린지
2:24 l 조회 1
문복희 과일먹방 돌아왔다...
2:24 l 조회 2
이 플 덕분에 저 그룹 멤버 알게 됨
2:24 l 조회 2
옛날에 중소돌 팬이 한탄했던 거 생각난다1
2:23 l 조회 27
차태현 연전승..
2:23 l 조회 43
근데 원래저런다는건 저 사람한테 더 안좋은말같은데ㅋㅋㅋㅋㅋ 5
2:23 l 조회 58
우리판은 한줌판인데
2:23 l 조회 12
허씬롱 로플 미쳤엉
2:22 l 조회 10
이번 월드컵 감독이 클린스만이였으면 백퍼
2:22 l 조회 19
막말로 급나누는 것도 아니고3
2:22 l 조회 118
누구든 동태병크는 알바하는 나도 안하는거라 빡침
2:22 l 조회 18
심괴 이번 시즌 1화 지금에서야 보는데... 시작부터 어둑시니랑 나랑 안 맞아... 2
2:21 l 조회 18
걍 너무 슬프다2
2:21 l 조회 109
아니 그 멤버 ㅇㅎ 챌린지라고 유툽 치니까...1
2:20 l 조회 209
챌린지 영상 보고왔는데5
2:20 l 조회 189
챌린지 안무 원래는 쉬는시간에 바로 배워서 하는거였는데 요즘은 다 미리 배워가잖아1
2:20 l 조회 36
유상철 감독님 보고 싶다1
2:2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