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2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3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2018년도 다 끝나가는 이 시점, 예쁜 가사, 좋은 노래와 함께 연말을 즐겁게 보내셨으면 해서 가사월드컵을 열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객관적인 시선으로 투표해주세요! 

※회원 투표수만 집계합니다※ 

 

🏆남자아이돌 가사 월드컵🏆 32강 - 3 | 인스티즈

 

 

🏆남자아이돌 가사 월드컵🏆 32강 - 3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최애가사와 본진의 대결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 예쁜데 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홀 2 노래 뭐야?? 가사 넘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갓세븐 이.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막상막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다 노래 제목 뭐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첫번쨰꺼 데식 그렇더라고요? 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갓세븐 이.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 혹시 데6노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그렇더라고요? 일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더라고요...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본진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데식이둘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6초만에 나안아,볼찌빵,하트,손뽀뽀,강아지귀,쌍엄지척,개격한인사
22:33 l 조회 1
어제 마케페 갔다왔는데 이기광 에코 박건욱만 생각남ㅋㅋㅋ
22:33 l 조회 1
안정환 말투 뭔가 중독성있어
22:33 l 조회 1
아이돌들 컴백때 엠카 무대가 젤 이쁜거같음
22:33 l 조회 2
티빙 다들 재결제 했어?
22:33 l 조회 2
이제 1차 투어의 약 1/4이 끝난 방탄
22:32 l 조회 13
와.. 나 빗앤붓보다 머리 못하는곳 처음봐
22:32 l 조회 33
홍씨 지입으로 제발로 사퇴 했으면
22:32 l 조회 1
안정환 오늘 개웃김 ㅋㅋㅋ 급발진해서1
22:31 l 조회 67
우루과이 월드컵광탈당해서 축협이 비행기취소까지시켰다함 니들끼리알아서오라고
22:31 l 조회 10
김부장 재밌엉 ???
22:31 l 조회 4
세ㅂㅌ ㄷㄴ ㅅㅋㅈ 아ㅇㅇ ㅇㄷㅇ ㅎㅆㄹ 그리고 신세계 ㅎㄴㅈ1
22:31 l 조회 37
나는 그냥 국대경기만 보는 사람이라 안정환 해설 좋아1
22:31 l 조회 10
정보/소식 "60살 넘으면 뇌 썩는다던 유시민, 지금 뇌 건강한가” 허지웅 맹비난
22:31 l 조회 8
대.다.나.다.너
22:31 l 조회 11
장터 6/29 20시 티켓링크 대리 구합니다!! 잘하는 사람ㅠ
22:31 l 조회 5
서양인들처럼 가슴 크면 어깨 안아플까?1
22:31 l 조회 16
인티에서도 안정환 계속 까는 사람들 엄청 많던데1
22:30 l 조회 34
하와수에 항도니 나온거 봤는데...뭔가 씁쓸하다
22:30 l 조회 39
축협이 진짜 개노답인게 정몽규 득표율이 85% 였다는 거임
22:3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