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3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0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2018년도 다 끝나가는 이 시점, 예쁜 가사, 좋은 노래와 함께 연말을 즐겁게 보내셨으면 해서 가사월드컵을 열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객관적인 시선으로 투표해주세요! 

※회원 투표수만 집계합니다※ 

 

🏆남자아이돌 가사 월드컵🏆 32강 - 8 | 인스티즈

 

 

🏆남자아이돌 가사 월드컵🏆 32강 - 8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헐 1번 뭔노래여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스트로 every minute 이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거 맞는것같아! 나도 좋아하는 가사라 기억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누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1번 무슨노래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2번 요즘 되게 자주 듣는 곡 ㅜㅜㅜㅜㅜ 이거 좋아 1번 가사도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1번 노래 들어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무슨 노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뭔가 셉 느낌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번 sf9 詩; 00:00 이네 멜론에 검색해보고왔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 생각보다 떡밥이 없나봄?
20:59 l 조회 1
2002 멤버들 이영표 빼고는 싸그리 욕먹네
20:59 l 조회 1
ㅇㅇㄹ 정병 아까부터 열심히네..
20:59 l 조회 1
정국이 알럽 커버해주길
20:59 l 조회 1
하투하 노래 진심 다 좋아하는데 결국 돌고돌아 더체이스가 최고다1
20:59 l 조회 3
트위터 영상 아무생각없이 넘기다가 아동포르노 나옴1
20:58 l 조회 36
난 항상 본진이 라이브안할때 좀 팍 식음..
20:58 l 조회 21
남자병이 뭐임?9
20:57 l 조회 52
라이즈 영원즈 전광판1
20:56 l 조회 44 l 추천 1
내배우가 박해영드 나오는거 좋아 싫어?10
20:56 l 조회 37
정국이 헤어도 너무 이쁘지 않아?3
20:56 l 조회 37
원빈 텐션 좋다ㅋㅋㅋㅋㅋ2
20:56 l 조회 37 l 추천 2
OnAir 와 30분 뒤에 주문 재개한건데 먼저 백만원 찍은거네
20:56 l 조회 16
세븐틴 이번 콘서트 시간2
20:56 l 조회 26
보넥도 명재현3
20:56 l 조회 52 l 추천 7
낭셩 포타 오호츠크 해 이거 뭐냐 1
20:55 l 조회 13
최애 이미지가 되게 어른스럽고 바른 청년 이미진데 1
20:55 l 조회 36
홍명보는 이번 국대 이후로는 이제 K리그에서도 감독하기 힘들것같은데4
20:55 l 조회 18
탈덕한 익들 굿즈 어케팔았어?4
20:55 l 조회 18
원빈이 장발과 짧머 공존하는것 같아2
20:5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