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3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0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2018년도 다 끝나가는 이 시점, 예쁜 가사, 좋은 노래와 함께 연말을 즐겁게 보내셨으면 해서 가사월드컵을 열게 되었습니다 

최대한 객관적인 시선으로 투표해주세요! 

※회원 투표수만 집계합니다※ 

 

🏆남자아이돌 가사 월드컵🏆 32강 - 9 | 인스티즈

 

 

🏆남자아이돌 가사 월드컵🏆 32강 - 9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1ㅜㅜㅜ 1 그리고 가사에 숫자랑 가나다라 맞춘것도 넘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상처까지 별자리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번 뭔가 무섭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흑....2듣고 울었었으.... 한창 힘들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2 가사 전체 다 보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자신을 다시 돌아보게 되는 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이건 가사 다 봐야해 ㄹㅇ 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2 이건 가사 전체 다 봐야해 나 진짜 듣고 펑펑 울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번 노래제목이 뭔데? 뭔가 삘이 방탄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럽유얼셆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탄맞지? 크으으으으 내 촉 안죽었다 알려줘서 고마워 꼭 들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번 뭐더라 되게 익숙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생각났다 앤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다 제목 알려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번 샤이니 셀수없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방탄 answer:love myself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상처=별자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진짜..나중에 두고두고 회자될 문구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 머야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ㅏ 역시 샤이니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갠적으로 2는 수많은 별을 맞기 위해?거기 부분이 가사 진짜 더 쩐다고 생각....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adios
21:00 l 조회 1
사이렌 앤톤은 필승이다
21:00 l 조회 1
홍명보로 삼행시 지어볼게!
21:00 l 조회 1
내 손에 표 없는데 멤들이 콘서트 얘기하면
21:00 l 조회 1
오늘 연예계를 떠난 내 최애를 몇년만에 보고왔어
21:00 l 조회 1
앤더블 생각보다 떡밥이 없나봄?
20:59 l 조회 1
2002 멤버들 이영표 빼고는 싸그리 욕먹네
20:59 l 조회 1
ㅇㅇㄹ 정병 아까부터 열심히네..
20:59 l 조회 1
정국이 알럽 커버해주길
20:59 l 조회 1
하투하 노래 진심 다 좋아하는데 결국 돌고돌아 더체이스가 최고다1
20:59 l 조회 3
트위터 영상 아무생각없이 넘기다가 아동포르노 나옴1
20:58 l 조회 36
난 항상 본진이 라이브안할때 좀 팍 식음..
20:58 l 조회 21
남자병이 뭐임?9
20:57 l 조회 52
라이즈 영원즈 전광판1
20:56 l 조회 44 l 추천 2
내배우가 박해영드 나오는거 좋아 싫어?10
20:56 l 조회 37
정국이 헤어도 너무 이쁘지 않아?3
20:56 l 조회 37
원빈 텐션 좋다ㅋㅋㅋㅋㅋ2
20:56 l 조회 37 l 추천 2
OnAir 와 30분 뒤에 주문 재개한건데 먼저 백만원 찍은거네
20:56 l 조회 16
세븐틴 이번 콘서트 시간2
20:56 l 조회 26
보넥도 명재현3
20:56 l 조회 52 l 추천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