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3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0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그거 호불호 갈려서 ㄹㅇ 팍식하고 싫어하는 사람 분명히 있는데 그걸 떡밥으로 먹는 사람도 분명 존재함ㅋㅋㅋ 근데 같컾러가 그거 앓으면 안 보고 싶어도 몇번은 계속 보게 된단 말야.. 그래서 불호인 사람들은 너무 슬프다곸ㅋㅋ 나처럼ㅠㅠ.. 같씨피 떡밥을 눈알스루 하는 기분을 아냐고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거 절대 끌올 안하는데 같덤 사람들은 너무 좋아해서 탐라에서 보일때의 기분을 아시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 기분 몬쥬알지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너무 격한공감...... 그래도 난 내씨피가 전부라 아예 안볼순 없어서 억지로 먹고싶어도 도저히 안되겠어서 내가 피한다ㅋㅋㅋㅋㅋ너무힘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짤로 연성까지 하면 진짜 눈물남... 대체 왜죠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ㅋㅋㅋ 나 아직 이건 못 겪어봄ㅋㅋㅋ 어떡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음 누군가는 떡밥으로 먹어 그걸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ㅌㅇㅌ는 서치용에다 팔로자체를 안해서 모르겠고 인티같은 곳에서 그런 떡밥으로 앓거나 영업하는 사람있으면 잠시 진짜 뫄뫄러인가 의심하게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씨피는 워낙 창과 방패 이런 느낌이라 떡밥으로 소비하는데 쓰니 씨피는 그런 건 아니고 그냥 가끔 피할 때 말하는 거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손흥민 커리어 망치는게 32강 진출보다 중요했나봐
12:25 l 조회 1
OnAir 메시 잘하긴 한다
12:24 l 조회 1
담 월드컵 4년뒤 내 나이 어캄 ㅜ
12:24 l 조회 1
내일 출근이긴 하지만... 지금 만화카페방 갈까말까
12:23 l 조회 1
하 황금세대를 이렇게 보내냐
12:23 l 조회 1
만약 쏜 마지막 월드컵이 이번이라면 남아공 교체가 끝이네
12:23 l 조회 1
축알못인데 축구 감독 사퇴 이런건 경기력 어느정도로 안 좋아야 해??
12:23 l 조회 2
내가 몰래 선수인척 들어가서 홍명보 전술 들어보고 싶음
12:22 l 조회 4
OnAir 메시 나오니까 경기장 함성 ㄹㅈㄷ
12:22 l 조회 12
전여친 언니랑 사랑하는 노래가 어떻게 2006년에 나왔지?
12:22 l 조회 12
손흥민이 !!풀로!! 뛰었음에도 경기력이 이상했음 뭐라안해
12:22 l 조회 9
정보/소식 [속보] 정부,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
12:22 l 조회 20
독일 2:0으로 이겨도 16강 진출 못한것보다
12:22 l 조회 24
엠카 방송본 보는데 1위후보가 왜저래??4
12:22 l 조회 33
일본이 우리나라 보고 16강에서 만나자 했는데1
12:22 l 조회 18
케이팝 가수들 영어노래 내는거 나만 오글거림?ㅋㅋ2
12:22 l 조회 12
OnAir 아씨 오스트리아 추가골1
12:21 l 조회 32
한국축구는 4대회 연속으로 피지컬에 개털리는중인데도 피지컬이 개선 안되더라2
12:21 l 조회 17
안정환도 감독 준비중이라고 하지 않았음?
12:21 l 조회 15
OnAir 메시 나와서 티비 틀었다
12:2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