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사실 내씨피 말고도 멤버들이 다 너무 서로서로 부대껴서(? 오히려 문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스케하나끝났다하면 사방팔방에서 내씨피 떡밥터졌다! 내씨피 애가셋이다! 외쳐대서 그게 오히려 더 팍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춘추전국시대마냥...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우린 사실 내씨피 말고도 멤버들이 다 너무 서로서로 부대껴서(? 오히려 문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스케하나끝났다하면 사방팔방에서 내씨피 떡밥터졌다! 내씨피 애가셋이다! 외쳐대서 그게 오히려 더 팍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춘추전국시대마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