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3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먹을 수 있음? 

치대는 게 A 쳐내는 게 B라면 어떤식으로 먹을거야? 

못 먹으면 못 먹는다고 해도 ㄱㅊ
대표 사진
익인1
난 절대 못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 못먹어.. ㅠㅠ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신승리로 먹을수잇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B가 부끄럽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신승리22 하면서 먹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못먹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B가 가끔 큰 한방 해주거나 예전에 A가 피했다거나 하면 먹을 수 있음
아니면 안 끌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쳐낼때 정색하지만 않으면 좋아!! 근데 이런씨피 이전에 쌍방러브인 씨피 먼저 잡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몇 년 동안 파다 지쳐서 놨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중에 6정도 쳐내는거면 ㄱㅊ 그이상은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정색하면서 쳐내는거 아닌이상 먹을수있음ㅋㅋㅋㅋ B 츤데레 기믹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색하면서 싫어하면 못먹는데 웃으면서 쳐내고 귀여워하거나 반대로 치대는게 있으면 잘 볼수있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지금 정국이 부르는 노래 제목 좀
15:24 l 조회 7
요즘 그냥 마플 탈려고
15:23 l 조회 8
홍명보가 아시안컵 우승하면 어떻게 되는거야?1
15:23 l 조회 9
떡볶이 간식으로 먹어? 식사로 먹어?5
15:23 l 조회 11
스테이씨 전원 쿨톤임?1
15:23 l 조회 15
근데 태국은 콘서트 꽉 채우는거 흔한게 신기함
15:22 l 조회 26
자고 일어나니 32강 탈락해있네1
15:22 l 조회 20
정국라방 케이팝 대통합이네5
15:21 l 조회 164
엑소 크레이지 뭐냐고!!!!!!2
15:21 l 조회 22
정국 라이브 다시 켰길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댓글이3
15:21 l 조회 121
아일릿 민주는 트위터 되게 열심히 보나보네3
15:21 l 조회 89
우리나라 구기종목 약점 거의 다 수비임 4
15:20 l 조회 45
태연 만찬가 번안 이스란 작가님이 하셨다1
15:19 l 조회 35
하투하 오늘 필살기 입었네
15:19 l 조회 67
아시안컵 감독 홍명보 찐인가봐3
15:19 l 조회 168
정국 라방 3트 튕김 이슈3
15:19 l 조회 91
젊은 여자들은 스레드 잘 안해??3
15:18 l 조회 49
호감이라 여기서 글 보고 정국 라이브 처음 보는데9
15:18 l 조회 148
축구팬한테 들었는데 정몽규 없는게 더 별로인 상황이래 1
15:17 l 조회 69
아 눈동자 보고 왔는데 진쩌 개별로
15:17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