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꽌린이도 세훈이 언급했었다 하니까 편집당했다면서..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관린 형한테 조잘조잘 얘기했을거 생각하니 넘 기엽다,, 진짜 둘 친목 넘 훈훈하고 좋아 잘생기고 키크고 그냥 완벽해..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강호동이 꽌린이도 세훈이 언급했었다 하니까 편집당했다면서..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관린 형한테 조잘조잘 얘기했을거 생각하니 넘 기엽다,, 진짜 둘 친목 넘 훈훈하고 좋아 잘생기고 키크고 그냥 완벽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