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예능을 나온 적이 거의 없으니까 예능감을 기르기엔 좀 힘들어서 빵 터지는 웃음을 가져다주기기 힘든데 엑소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막 악 웃기다 웃음을 주는 예능감은 아직 부족하지만 너무 무해하고 귀여워서 웃음을 주는 예능감이 진짜 대단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웃겨서 웃는 게 아니라 저 나이인데도 애들이 순진하고 귀여운 게 보이니까 그냥 보는 내낸 엄마미소로 봄 애들은 정말 귀여운데 프로그램 자체가 너무 이성쪽으로만 이야기해서 불편한데 애들이 귀여워서 본 듯 그리고 애들 보니가 몇 명은 진짜 조금만 더 하면 예능감 만렙 찍을 거 같은데 슴이 좀 예능 좀 내보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 들면서도 오히려 안 내보냈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 예능초짜라는 그 느낌이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