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7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8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왜냐면 예능을 나온 적이 거의 없으니까 예능감을 기르기엔 좀 힘들어서 빵 터지는 웃음을 가져다주기기 힘든데 엑소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막 악 웃기다 웃음을 주는 예능감은 아직 부족하지만 너무 무해하고 귀여워서 웃음을 주는 예능감이 진짜 대단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웃겨서 웃는 게 아니라 저 나이인데도 애들이 순진하고 귀여운 게 보이니까 그냥 보는 내낸 엄마미소로 봄 애들은 정말 귀여운데 프로그램 자체가 너무 이성쪽으로만 이야기해서 불편한데 애들이 귀여워서 본 듯 그리고 애들 보니가 몇 명은 진짜 조금만 더 하면 예능감 만렙 찍을 거 같은데 슴이 좀 예능 좀 내보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 들면서도 오히려 안 내보냈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 예능초짜라는 그 느낌이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잘하던디ㅋㅋㅋㅋㅋㅋ 순진하게 잘받아침 리액션좋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잘하긴 함 근데 확실히 예능을 아직 많이 안 해 본 티가 나서 그게 너무 귀여웟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슌진하게 받아친 게 진짜 레알임 원래 다른 사람들이였으면 그런식으로 안 할텐데 엑소가 아직 예능을 많이 안 나와서 그런지 그렇게 숨진하게 받아치니까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능 초짜라는 느낌은 못 받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나쁜 예능 초짜 말한 거 ㄴㄴㄴㄴ 그냥 아직 선배들이 많아서 자기 역량 못 펼치는 느김으로 말한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엄마미소 절로 나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리안하고 편하게해서 진짜 귀여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걍 예능적으로 재밌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팬이라 그른가 드립도 너무 재밌었고 너무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현이랑 찬열은 ㄹㅇ 예능 뛰어도 되겠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네 둘은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뭔가 좀 눈치 보면서 하던데 조금만 더 예능 나오고 방송 많이 하면 곧바로 잘할 애들인 거 ㄹㅇ 근데 솔직힌 마음으론 안나욌으면 좋겠음 왜냐면 엑소는 뭐 말 한 반 잘못 하면 바로 욕 먹으니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타팬인데 그 맘 이해돼 이렇게 재밌는 애들을 숨겨놔 ??!!?? 하면서도 뭔가 쪼끔씩 보고싶다라는 생각 들어씀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타팬인데 엑소분들 정말 대유잼이야 예능감 출중하시다 생각했엌ㅋㅋㅋㅋㅋ 말하시는 거나 그런거 보면 진짜 센스있으셔ㅠ 오늘 아형 너무 웃겼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능 초짜보단 오히려 더 여유있어 보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 합이 잘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능 초짜라는 게 막 긴장해가지고 못하는 걸 말하는 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리액션이 딱 재밌었음ㅋㅋㅋㅋㅋ과하지도않고 다 받아주고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리액션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말 무슨말인지 알겠다 ㅋㅋㅋㅋㅋㅋ 순수하게 귀여운게 넘 잘 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뭐말하는지 알거같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ㅠㅠㅠㅠㅠㅠ? 그냥 막 억지로 사람 웃기려는 것도 없고 막 두드러지게 웃긴 내용 드립을 치진 않는데 그게 귀엽고 숨진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즛으로 말한건데 어휘력 딸림..(머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 아냐 다들 공감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자마자 무슨말인지 알겠닼ㅋㅋㅋ 너무 귀엽구 때타지 않은..?그런데서 오는 흐뭇한 엄마미소??+ 사이사이 잔망쩌는 예능감ㅠㅠㅠㅠ 약간 머라구 해야될지 모르겠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근데 그게 진짜 딱 좋아 예능 너무 오래하거나 많이하면 나쁘게(?) 물들기도 하는데 너무 과하지않아서 보기좋았다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기들끼리 즐겁게 얘기하는 게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 중학생들 보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슨 말인지 알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 예능인분들이 웃기는거랑은 약간 다른 웃김이란 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거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는 대중들을 재밌게 윳기랴는 게 아니라 귀여워서 웃게 만드는 웃음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이게 좋아ㅠㅠㅠ무해하고 순수하고 구런거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라해야되지 되게 예능에서 자주 보이는 msg 같은거 1도 없이 무해한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딱 보기 편하더라 선 넘지도 않고 담백하니 딱 웃으면서 보기 좋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예능 많이 안나온티나서 좋았음ㅋㅋㅋㅋㅋㅋ순수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배우들한테 영통 팬싸처럼 유사연애 멘트 시키는 거 어케 생각함?
11:40 l 조회 3
이 날씨에 강아지한테 털옷+신발 미친듯
11:40 l 조회 5
음중 사녹 7n 어때?
11:39 l 조회 11
OnAir 파라과이 호주 전반 0:0 예상..
11:39 l 조회 10
개복치에 예민보스 팬들 개패고싶다
11:39 l 조회 19
주식하는 익들아 너네 토토는 왜 안하는거야? 토토로 돈벌기 진짜 쉬운데4
11:39 l 조회 25
괴담출 안 본 눈 사고싶다..5
11:38 l 조회 39
나만 월드컵 관심없냐..ㅋㅋㅋㅋ1
11:37 l 조회 27
버블 한 명 더 결제하고 싶은데 둘 중 누구 하즤1
11:37 l 조회 20
토이스토리5 제작진이 테일러 스위프트를 설득한 한 문장1
11:37 l 조회 29
지금 아예 가능성 없어..?3
11:36 l 조회 76
OnAir 화 호주 방금 잘 찼다4
11:36 l 조회 26
티켓베이 계정전달 해본사람 3
11:36 l 조회 22
어짜피 망한거 뭐 32강 가봤자 뭐해 경우의 수를 따져봤자3
11:36 l 조회 62
잼런 뭐야..?..
11:36 l 조회 25
정국이 자기가 이쁜줄 아는거 같지?6
11:35 l 조회 46 l 추천 3
박주호가 젤 빡칠듯2
11:34 l 조회 110
벤투-클린스만-홍명보 차이 한짤요약이래..ㅋㅋㅋ5
11:34 l 조회 247
요즘은 인플루언서 연예인 경계가 흐릿해진 느낌2
11:34 l 조회 33
부산익들아 28일에 야구도 있다던데 맞아?3
11:3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