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미향 콤플렉스니까 그런거임 솔직히 이수임이 새엄마인거에 대해 콤플렉스 가지고 있었으면 이러지 않았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곽미향은 이수임이 거기에 뭔가 자격지심이나 콤플렉스가 있겠거니하고 건들고 비꼰거 같지만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곽미향 콤플렉스니까 그런거임 솔직히 이수임이 새엄마인거에 대해 콤플렉스 가지고 있었으면 이러지 않았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곽미향은 이수임이 거기에 뭔가 자격지심이나 콤플렉스가 있겠거니하고 건들고 비꼰거 같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