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0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갯마을차차차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5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그곳을 가볼 생각조차 한 적이 없어서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서야.,,,...,,,,..,애증이다 증말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니깐 궁금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100% 면접때 성적 떨어진 이유 물어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차피 등급은 일등급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개틀리면 1등급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락세인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대는 거의 다 1등급 전교 1등 출신일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다 수시노리는거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생부 종합으로 가려면.. 이 이야기 꼭 물어볼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아직 고1아니야? 진짜 그사세라 모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명문고니까 가능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어짜피 등급제라 등수 안보이는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ㄴㄲㅋㅋㅋㅋ어차피 올1이자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맨날 1등해도 못감 우리학교가 그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설대 추천장?같은거 받아야될걸? 근데 1등아님 2등만써주는걸로 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린 전교 2등이 설대 의대 갔어 다시 올린다면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등학교가 명문고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고등학교 1학년 1학기 아니야? 이제 막 학기말 성적이 나온 거니까 하락세는 아니지 않아? 오히려 앞으로 전교 1등만 하면 오른 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1 2등 둘다붙엇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최대한 전교1등 유지해야 그래도 확률 높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국어 2뜰것같은디......3개틀리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마쟝 나도 이 생각함 아니면 명문고인 거 감안하면 높은 3등급일 수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기 설의대 없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못갈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교 1등이었던 애가 전교 2등도 아니고 전교 4등이라면 타켝 좀 있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의대라서 그런거 아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의대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체 성적이 극상위면 한번 4등 뜬건 상관없음ㅇㅇ 근데 원래 서울대 학생부 종합은 교장 추천 때문에 문과1명 이과1명만 가능한거로(간혹 한 계열로 몰아줘서 한계열 2명 가는 경우도 있긴함) 제한되어 있어서 전체석차 이과 1등 유지 못하면 다른 이과애로 추천이 가서 못쓰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건 학생부 종합아니라 지균아님?? 종합은 일반전형인걸로 아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예서는 다른 거 몰라도 멘탈이 털렸을 듯 그래서 걱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우 명문고고 스펙 짱짱할 거고 올1인데 진짜 못 가는 게 이상한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시올리면되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다시 1등으로 올리면 되잖아,, 어차피 명문고아님 신아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게 일학년 일학기 아냐? 나중에 잘하면 아무 문제없을거 같은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ㅇ갈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상관없을듯 1학년이라서 올리면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학년 1학기에 1등급이면 등수도 안나오잖아 나중에 추천서 받을거 아니면 상관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등수 안나오잖아 어차피 등급제 아녀? 1만 찍으면 되는건데...등수는 그냥 자존심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등급은 1등급일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등수 상관없이 1등급이잖아 ㅋㅋㅋㅋ 올 1이면 되는데 차피 뭔 상관... 나도 ㅇ해 안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등급이라도 학생부에 원점수도 나오지 않아? 그거 보면 높은 1등급인지 턱걸이 1등급인지 나오는데 종합으로 하면 안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생기부에 등급만 나올걸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가 다닌 학교는 원점수 과목평균 표준편차 석차등급 다 나왔는데 학교마다 다를 수 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엄 바뀐거 아닐까 ?? 내가 지금 고2거든 !! 생기부에 적힌 거 제대로 기억 안 나는데 등급만 나오는 걸로 바뀐것 같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나 지금 고3인데 3학년 성적이 위에 쓴 것처럼 나왔거든 현 고2들부터 바뀐 건강 신기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9에게
헐랭 그런가보다 독서활동에 책이름만 쓰는 것도 그렇고 점점 생기부가 간단해지는가보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못가지 수시로는 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국어가 2 맞다 치고 고3때까지 올1 유지하면 학종으로 가능하다 아녀?? 스펙이야 뭐 면접도 잘볼거같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개틀리면 2일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히려그거로스토리만들어서자소서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예서 정도면 애초에 생기부가 혜나랑은 비교가 안 될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갈 수 있지 않나?? 우리동네학교도 수시로 서울의대 3명이나 보냈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멤버들이 최애 대하는게 1년사이에 바꼈는데 어쩔수없는건가
3:05 l 조회 13
난 아직도 스엠이 그냥 미움....
3:03 l 조회 49
너네 강박있는거있어?8
3:01 l 조회 30
덕질하면 덜 늙음1
3:00 l 조회 27
영훈 진짜 잘생김1
3:00 l 조회 10
나이든 분들이 벅차서 워딩 오글거리는게 조롱을 정당화 하진 않지7
3:00 l 조회 42
내일 이벤트 참여해야되는데 까먹고 전재산 다씀1
2:59 l 조회 21
아 근데 그건 있음ㅋㅋㅋㅋ1
2:59 l 조회 26
돌판 대부분 2030이잖아2
2:59 l 조회 45
나 지금 탈덕부정기인 듯…? 4
2:58 l 조회 45
미친 내가 덕질했던 연생? 호스트 됨4
2:58 l 조회 43
자려다가 탯성 떡밥 다른 각도캠보고 벌떡 일어남 4
2:58 l 조회 17
그냥 요즘 ㄹㅇ 줌으로 선빵침1
2:57 l 조회 39
줌 감성 이런게 ㄹㅇ 의미가 없는게
2:57 l 조회 28
난 줌 이란 말 못 쓰겠음5
2:56 l 조회 41
근데 보통 자식자랑하는 애들은1
2:56 l 조회 26
난 잼취급도 줌취급도 다 받아봐서2
2:56 l 조회 37
솔직히 팬덤 나이대 고무줄취급 많이당함ㅋㅋ
2:55 l 조회 20
그냥 찐으로 통일하자1
2:54 l 조회 38
최애가 고쳤으면 하는 점1
2:5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