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고딩들 다 간 거 보면 막 하나고 민사고 이런 느낌인 것 같은데 2등급이면 진짜 대박 잘 한거 아니야? 학생들 다 최상위만 있을거고 그중에서 13퍼? 안에 든다는 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