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1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뭐랄까... 치사한 방관자 .... 몇화였는지 기억안나는데 그 과거 나왔을때 예서아빠 술마시고 한서진이 애 돌보고 있던거 나온 장면 보면 한서진이 혜나엄마랑 예서아빠 사이 갈라놓은거 아닌거 같고 근데 예서아빠는 자꾸 한서진 탓하는 듯 진짜 한서진 불쌍한데 넘 못됐어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서진 아픔을 아무도 감싸주지 않는게 너무 슬픈 현실이다 그거 때문에 한서진이 더 저렇게 나빠진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글고 곽미향 말 따라 욕심 있으면서 없는척 곽미향한테 극성이라고 갈구는것도ㅋㅋ 좀 솔직해지지 진짜 치사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그리고 예서 똑똑한거 다 지 딸이라서 그럴때마다 웃겨죽겠음...예서는 걍... 자기가 노력해서 결과를 얻는건디... 이번에 4등하고는 자기 딸이라고 얘기 안하드라~^^차사한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스캐에서 예서 아빠가 제일 싫어 ㅠ ㅠ ㅠ ㅠ 한서진은 진짜 딸을 위한 욕망캐라서 난 미워할수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예서만을 위해서 살았고 예서도 만족했잖아 ㅠㅠㅠ엄마사랑했잖아 ㅠㅠㅠ 그동안 예서아빠 뭐했냐 진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 아침도 월드컵 축하공연함??
21:26 l 조회 4
헐 내일 정한 전역함??
21:26 l 조회 4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2
21:25 l 조회 13
하 나도 콘서트 끝나고 밤 새야될거같은데 어디에있지1
21:25 l 조회 7
테무 하는익들 후기 쓰면 포인트 줘?
21:25 l 조회 3
병크멤 요즘 너무 조용해서 더 무섭다… 약간 아예 말이없어 컨텐츠에서2
21:25 l 조회 29
나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21:25 l 조회 20
원빈이 스탭분들 환호성에 또 부끄냥 됨ㅋㅋㅋㅋㅋㅋㅋ2
21:25 l 조회 24
지디 그와중에 유니클로 콜라보 출시일 뜸4
21:24 l 조회 39
필이 찌르르 왔어
21:24 l 조회 11
그 몸 경직된 마약 의심되는 사람 음성나왔네4
21:23 l 조회 70
소신발언
21:23 l 조회 37
콘솔이 뭐야?2
21:23 l 조회 22
더벤티 뭐가 맛있어?2
21:23 l 조회 17
무통장한사람들 입금해라1
21:22 l 조회 37
눈치많이보는 익인들은 그만큼 눈치줘?9
21:22 l 조회 22
피겜X 1화 의자 결박 탈출 스포 봤는데 의외다...(강 스포주의)1
21:22 l 조회 18
하투하 이거 너무 예쁨
21:22 l 조회 13
ADHD약 먹어본익??1
21:22 l 조회 13
인기멤인데 극성맘 많으면 ㄹㅇ… 3
21:21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