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치사한 방관자 .... 몇화였는지 기억안나는데 그 과거 나왔을때 예서아빠 술마시고 한서진이 애 돌보고 있던거 나온 장면 보면 한서진이 혜나엄마랑 예서아빠 사이 갈라놓은거 아닌거 같고 근데 예서아빠는 자꾸 한서진 탓하는 듯 진짜 한서진 불쌍한데 넘 못됐어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뭐랄까... 치사한 방관자 .... 몇화였는지 기억안나는데 그 과거 나왔을때 예서아빠 술마시고 한서진이 애 돌보고 있던거 나온 장면 보면 한서진이 혜나엄마랑 예서아빠 사이 갈라놓은거 아닌거 같고 근데 예서아빠는 자꾸 한서진 탓하는 듯 진짜 한서진 불쌍한데 넘 못됐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