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3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서치도 힘든데 극마이너라 하는 사람도 별로 없음..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몬데 궁금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용X재현 태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 옛날에 잠깐 했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툥재라고 부르지 않아?? 나 소방차 때 잠깐 간잽했엇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어 근데 요즘 태재러들 가오챙겨서 거의 다 태재라하고 서치 걸리고 싶으면 툥재라함.. 옛날엔 태재 되게 재른 중에선 젤 메이저엿엇는데 요즘 보면 .... 그래두 좋아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ㅜㅜ 재른 재밌는데 ㄹㅇ 난 맠재 오티피였엉 지금 맠재 민오라고 불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ㄴㄴ 요즘은 맠재라함ㅋㅋㅋㅋ 작년인가까지는 민오라 햇는데 요즘 또 메이저 되면서 맠재라 하는 듯? 글구 재른 엄청 떳어... 행보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엔페스 웃긴게 진짜 언제 어떠케 디지버질지 몰라ㅋㅋㅋㅋㅋ 난 첨에 보고 당연 툥재가 넘사메이저일줄 알았음.. 요즘 재른 뭐흥해?? 도재는 큰방에서도 은근 본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마저 ㅋㅋㅋㅋㅋ 도재 ㅈ버성공해서 요즘 셀카도 몇장 올라오고.. 보스 이후로 되게 메이저 된 듯? 도재가 재른중에 젤 메이저고 그 뒤로 쟌재 맠재 비슷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앙ㅋㅋㅋㅋㅋㅋ 재른 좀 떠라 제발 ㅜㅜ 미인른부흥기원 진짜제발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제발제발 ㅠㅠ 리버스 이겻으면 좋겟다 진심 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와에 솔로가수로 나갈 멤버는 나연정도인가?
16:28 l 조회 2
지민(방탄) 오늘 디올쇼 인텁 떳는데 귀엽네ㅋㅋㅋ
16:28 l 조회 4
와미친 나도 도영이 이때 생각남
16:28 l 조회 4
코르티스야 아직 엠버는 아니된다3
16:27 l 조회 31
와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
16:27 l 조회 12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4
16:27 l 조회 21
근데 슴 이제 센터 의미없다는 식으로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4
16:27 l 조회 51
여기 혹시 공무원익 잇니ㅠㅠㅠㅠㅠㅠㅠ1
16:27 l 조회 17
아 차은우 탈세 한번 한거로 죽을때까지 머리채잡히는거 개웃4
16:27 l 조회 33
위시 돈클즈 왤케 귀엽
16:27 l 조회 6
솔직히 연차 10년 넘어가면 갠활 자리 잡아야함..2
16:27 l 조회 31
전원 재계약안해도 1년 1컴백이면 팬들 입장에서는 괜찮지 않아?
16:27 l 조회 14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는 티코 신상4
16:26 l 조회 71
요즘 돌 컴백이랑 월드컵 상관없는거 맞지?4
16:25 l 조회 34
엔젤노이즈 해나 솔로 데뷔에 에핑 남주&펜타곤 후이가 도와줬구나1
16:25 l 조회 9
복숭아처돌이들아 납작복숭아랑 그냥 복숭아랑 뭔 차이야
16:25 l 조회 12
도쿄가면 대부분 뭐하고 놀아?3
16:25 l 조회 31
드림은 메가커피 안하려나2
16:25 l 조회 29
재계약 앞두고 콘서트에서 멤버 우는거 보면 이제4
16:25 l 조회 85
회사가 올릴건 릴스가 아니라 고소공진데3
16:25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