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37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8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나는 숨바꼭질 재밌게봐서 이유리예상

상당히 어려운 MBc 연기대상 대상후보.... 누가받을거같음? | 인스티즈

상당히 어려운 MBc 연기대상 대상후보.... 누가받을거같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신하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지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하균ㅠㅠㅠ 좋지만 드라마 흥행때매 모르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하균 지금 연기 미쳤는데 무너가 방송중이여서 안줄꺼같음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섭찌는 최우수줄꺼같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올해 공중파 드라마들 하나도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진짜 하나도 머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지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올해 문투로 해서 소지섭 유력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문투로하는건 드라마상이래 대상은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 잘못봤나부당 난 대상인줄 알았어ㅋㅋ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지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퍼센트 문투로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4 15 16 다 100% 문투로 상줬어 그래서 지성이랑 이종석 다 최우수 대상 둘다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소지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누굴까하고 고르려 들어왔는데 본게 없어...주륵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우근데누가받아도대박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뒤테 봤는데 왠지 소지섭이 받을 거 같은데...내뒤테 요즘 지상파치곤 시청률 잘나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이유리가 받을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아무것도 안봤다 심지어 제목도 처음 들은거 많네,, 나 올해 바빴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번년도 유난히 공중파 드라마가 흥하질 못했구나..다 첨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윤희재 왜 없지?? 올해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리와안아줘 말하는서징? 올해거맞는뎁 없으시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 진심 보면서 윤희재 연기 소름끼쳐서 대상감이라고 생각했는데...후보에도 없다니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채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지섭일껄 엠비씨 월화수목 드라마 시청률 저조할때 수목1위찍고 광고 수익 그리고 외국에 드라마 잘팔려서 엠비씨한테 공이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지섭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채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문투면 소지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유리 또받으면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하나도 본게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가 본건 검법남녀뿐이라...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재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소지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재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소지섭! 내뒤테 재밌게 봤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본게 숨바꼭질 밖에 없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직도 한국축구를 응원함?
14:39 l 조회 1
메시 말로 듣기만했지 경기 처음 보는데
14:39 l 조회 3
생리푸드 다들 뭐 먹어??1
14:38 l 조회 3
축잘알들아 이 댓글이 맞음?
14:38 l 조회 33
아 북중미 첫 경기 이기고
14:38 l 조회 14
축알못인데 오늘 경기 손흥민 왜 안넣었어?!4
14:38 l 조회 18
지는거??ㅇㅋ 공은 둥그니깐 질수도 있지2
14:37 l 조회 18
정보통신망법 개정된다는거 말이야
14:37 l 조회 30
32강 이집트전도 패야...
14:37 l 조회 90
그냥 전반에 이강인 혼자 뺑이치니까1
14:37 l 조회 45
우리 만약 3위로 올라가면 상대가4
14:37 l 조회 47
손흥민은 애초에 교체로 후반에 들어와서 한방하는 조커 스타일 아닌데2
14:37 l 조회 51
진짜 왜 강인이가 공 잡을때 멀뚱멀뚱 서있냐2
14:37 l 조회 79
애초에 손흥민 이재성빼고 경기한게 이길 마음이 없었음1
14:36 l 조회 14
플레이브들아 소희랑 챌린지 온거 봤어?
14:36 l 조회 23 l 추천 12
근데 체코전 이겼을땐 총명보라더니10
14:36 l 조회 51
오늘 우리팀 야구라도 이겨야지
14:35 l 조회 13
엥 축구 떨어진거 아니었어?10
14:35 l 조회 145
경규옹이 감독해야했었네3
14:35 l 조회 105
나만 해외에서 하는 kpop in public 공수치들어서 못보는건가1
14:35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