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37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8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나는 숨바꼭질 재밌게봐서 이유리예상

상당히 어려운 MBc 연기대상 대상후보.... 누가받을거같음? | 인스티즈

상당히 어려운 MBc 연기대상 대상후보.... 누가받을거같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신하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지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하균ㅠㅠㅠ 좋지만 드라마 흥행때매 모르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하균 지금 연기 미쳤는데 무너가 방송중이여서 안줄꺼같음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섭찌는 최우수줄꺼같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올해 공중파 드라마들 하나도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진짜 하나도 머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지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올해 문투로 해서 소지섭 유력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문투로하는건 드라마상이래 대상은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 잘못봤나부당 난 대상인줄 알았어ㅋㅋ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지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퍼센트 문투로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4 15 16 다 100% 문투로 상줬어 그래서 지성이랑 이종석 다 최우수 대상 둘다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소지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누굴까하고 고르려 들어왔는데 본게 없어...주륵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우근데누가받아도대박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뒤테 봤는데 왠지 소지섭이 받을 거 같은데...내뒤테 요즘 지상파치곤 시청률 잘나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이유리가 받을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아무것도 안봤다 심지어 제목도 처음 들은거 많네,, 나 올해 바빴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번년도 유난히 공중파 드라마가 흥하질 못했구나..다 첨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윤희재 왜 없지?? 올해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리와안아줘 말하는서징? 올해거맞는뎁 없으시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 진심 보면서 윤희재 연기 소름끼쳐서 대상감이라고 생각했는데...후보에도 없다니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채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지섭일껄 엠비씨 월화수목 드라마 시청률 저조할때 수목1위찍고 광고 수익 그리고 외국에 드라마 잘팔려서 엠비씨한테 공이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지섭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채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문투면 소지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유리 또받으면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하나도 본게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가 본건 검법남녀뿐이라...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재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소지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재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소지섭! 내뒤테 재밌게 봤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본게 숨바꼭질 밖에 없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르고 키크지만 가슴 작은 체형 vs 통통하지만 가슴 큰 체형 너넨 뭐가 추구미야?
10:41 l 조회 1
아니 도대체가 ㅈㅂ글에는 왜 놀아주는거임?
10:41 l 조회 1
진지하게 호빠소리하고 팬으로 몰려서 억울하다 이러더니 갑자기 정병이 그런거라하네
10:41 l 조회 1
정보/소식 전 국힘 인요한, 적십자사 회장되자 태도바꿔 비상계엄 불법이었다 주장
10:40 l 조회 10
근데 새삼 덕질 아무나 하는게 아니다
10:40 l 조회 16
지금 큰방에서 호빠로 호통치는것도 웃겨1
10:40 l 조회 28
나만 플 이상한 거 아니였구나 뭔 도배가1
10:40 l 조회 19
위시 보밋걸 들으면 기분이 좋아져
10:40 l 조회 3
호빠니 (음지)스트리머니 소리 안듣게 걍 무료팬싸 무료영통했으면 좋겠네7
10:39 l 조회 16
정보/소식 많은 아이돌 연예인들이 세겼으면 하는 이승기 마인드와 명언3
10:39 l 조회 37
맨날 여기서 스트리머 음지라고 까면서 지금 스트리머 비유하면서 글쓰는게 맞니1
10:39 l 조회 15
아니 호빠보다 못하다 이러면서 팬싸를 성매매에비유하는게 진짜 룸다니는 남자들 논리아님?1
10:39 l 조회 22
진짜 눈없새인데
10:39 l 조회 28
어차피 팬싸도 앨범판매 마켓팅 수단이자나
10:38 l 조회 25
아니 돌판에서 영통은 365일 돌아가는데 갑자기 어떤분 동태라고 욕먹으니까14
10:38 l 조회 119
원글 플태우고 글삭했는데 그플에 놀아주는건
10:38 l 조회 40
유료소통 2주간 안오는데 디엠으로 징징거려도 됨? 8
10:38 l 조회 27
억빠는 들어봤어도 호빠는 첨들어보네
10:38 l 조회 12
팬 아니고 아이돌산업 느꼈던거 말하는거라 하는데 상황을 봐가면서 말하세요
10:38 l 조회 21
호빠는 오바고 스트리머랑 뭐가 다른진 몰겟음..7
10:3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