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만 믿고 간다, 애들만 보고 간다 그리고 나도 그중 하나... 진짜 플디 잘한다 잘한다 해주면 뒤에서 뒷통수치는 게 특징이라 뭐 하나 (쬐끔 그나마도 기본적인 것들) 잘해도 절대 칭찬 1도 해주고 싶지 않음.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애들만 믿고 간다, 애들만 보고 간다 그리고 나도 그중 하나... 진짜 플디 잘한다 잘한다 해주면 뒤에서 뒷통수치는 게 특징이라 뭐 하나 (쬐끔 그나마도 기본적인 것들) 잘해도 절대 칭찬 1도 해주고 싶지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