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풀기 전에 일단 다 생각해놓고 나중에 한번에 푸는거.... 그 처음에 서준이랑 방에서 수학문제 풀때도 그렇고 예서 시험칠때 뒤에보니까 다른 애들 다 한창 시험문제 풀고있는데 기준이만 팔짱낀채 보고만 있다가 뒤늦게 풀더라고..이거발렷..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문제 풀기 전에 일단 다 생각해놓고 나중에 한번에 푸는거.... 그 처음에 서준이랑 방에서 수학문제 풀때도 그렇고 예서 시험칠때 뒤에보니까 다른 애들 다 한창 시험문제 풀고있는데 기준이만 팔짱낀채 보고만 있다가 뒤늦게 풀더라고..이거발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