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4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4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다른 멤버랑 더한 떡밥 보면 어때?난 현타 오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솔직히 현타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다른 멤버랑 더한 그 씨피를 먹기 시작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 나ㅑ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내씨피랑 그씨피 같이 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우리가 너무 올라운더인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올라운더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버 겹쳐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당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도 겹치는데 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ㅋㅋㅋㅋ왜냐면 호모는 다 맛있는 것이기 때문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오 쟤네 대박이당... 하고 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타 ㅋㅋㅋㅋㅋ그리고 현실부정 정신승리함 내씨피가 좀 더 분위기가 묘했던듯 눈빛이 이랬던듯 하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밀메는 따로 있고 잡식에 가까운 취존러인데 아무리 수위 높은 떡밥이라도 씨피로 안 보이고 관계성으로 보이는 조합도 많아 걔네 보면 현타보단 그냥 친하네 이런 생각만 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어차피 진짜가 아닌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타격없어ㄲㄲ 떡밥이 많아서 판게 아니라 얘들을 엮는게 행복하고 제일 이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이래 ㅋㅋㅋㅋㅋ 뭐라하지 타씨피는 와꾸합이 충족이안된다고 해야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치 결국 호모적으로 안끌리면 떡밥 아무리 많아도 그냥 우정으로 보이고 흐뭇한정도..난 내호모에 만족 나만 좋으면 그만임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킨십 떡밥이면 1도 감흥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익더ㅋㅋㅋㅋㅋ 사실 내씨피 아니면 아예 안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이 사이렌 때랑 똑같다 진짜
17:39 l 조회 6
정보/소식 이게 케이스티파이보다 디자인은 예쁘지 않음??
17:38 l 조회 17
이미지가 이렇게 중요하구나
17:38 l 조회 30
가요대전 응모는 아직 안떴지?
17:38 l 조회 7
성찬이가 올려준 앤톤사진2
17:38 l 조회 25 l 추천 2
이 아역배우들 5세대돌 덕질한다는데 개귀엽다ㅋㅋㅋㅋ4
17:37 l 조회 75
쟈니 머리 바꼈네2
17:37 l 조회 13
가자미미역국이랑 잘어울리는 반찬 뭐가 있을까??3
17:37 l 조회 11
포타 읽었는데 브금이 넘 완벽함ㅠ
17:37 l 조회 8
다들 레깅스나 5부?쇼츠같은거 입을때 무슨 빤스 입는겨
17:37 l 조회 6
혹시 이타백 추천해줄수있어? 오프용!
17:36 l 조회 8
랩비트에서 앤톤이 물뿌렸는데2
17:36 l 조회 32 l 추천 2
트위터 디엠 실패는 뭐가 문제인거야2
17:35 l 조회 25
아 엔하이픈 이거 개웃기네 ㅋㅋㅋㅋ미친
17:35 l 조회 12
성찬 ..숑냥팔이 포카 이거뭐야..6
17:35 l 조회 77
이거 약간 정병임?4
17:34 l 조회 55
ㅌㅇㅌ ㅇㅇ아 놀자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7:34 l 조회 50
앤톤 가죽자켓을 입어도 꼬순내가 나네4
17:34 l 조회 31 l 추천 4
제발 빨리 겨울 돼서 겨울노래 듣고싶음
17:33 l 조회 14
성찬이가 떨어진 피스로 삔지리 만들어줌ㅋㅋ12
17:33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