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명칭이 없어서 양손동기화라는 별명을 대체해야되는 거면 몰라도 미러무브먼트라는 정식명칭이 있는데 정말 굳이 굳이 양손동기화랑 비슷한 두손동기화 뭔동기화 이런 걸 만들어야 하나 싶어 그냥 정식 명칭 부르면 되는 거 아닌가? 뭐 그렇게 해서 쓴다 그러면 딱히 할 말은 없을 것 같은데 내 기준 돌판에서 굳이 타가수 별명이랑 비슷한 말을 만들어서까지 쓴다고...? 이런 느낌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정식명칭이 없어서 양손동기화라는 별명을 대체해야되는 거면 몰라도 미러무브먼트라는 정식명칭이 있는데 정말 굳이 굳이 양손동기화랑 비슷한 두손동기화 뭔동기화 이런 걸 만들어야 하나 싶어 그냥 정식 명칭 부르면 되는 거 아닌가? 뭐 그렇게 해서 쓴다 그러면 딱히 할 말은 없을 것 같은데 내 기준 돌판에서 굳이 타가수 별명이랑 비슷한 말을 만들어서까지 쓴다고...? 이런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