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8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예를 들어 B가 번지점프 꼭 하고싶다고 하자그랬는데 

A가 '아 그건 나중에해' 하고 거르고 다른 멤버들이 하자는거 할때 

정확한 예시는 아니지만ㅠ 이럴때 난 B 신경 안쓴거같아서 팍식하거든 

근데 주접러들이 'A는 번지점프 B랑 단둘이 하고싶나봐ㅋㅋㅋㅋㅋㅋ비밀씨씨하는 친구가 저거 A 속셈있다고 뻔하다는데요ㅋㅋㅋㅋㅋ그래 너네 둘이 비밀로 단.둘.이 하렴^^' 이런식으로 굳~이 살붙여서 살릴때...ㅎ 

정신승리 가능하게 해줘서 좋은 편이야?
대표 사진
익인1
걍 재밋음ㅋㅋㅋㅋㅋㅋㅋ어차피 호모 자체가 선날인데 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싫어.. 솔직히 쪽팔려 그런 거 보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름ㅋㅋ 쪽팔리게ㅜㅜ 있는 떡밥만 주워먹음 되지 뭘 저렇게까지 못 주워먹어서 난리인가 싶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싫어 카메라 앞이라 그래~ㅎ 하는 거 내가 봐도 웃긴 걍 정신승리ㅋㅋㅋㅋ 눈에 보이는대로 앓거나 다른 거 앓았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좀 식음 그 씨피에대해 식는게아니라 약간 그 호모판이 싫어져 ㅋㅋㅋ 내가 이런사람들이랑 같아 파고있었다니..요런 생각 들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시른데..진심으로 좋아하는게보여서 말리기도 무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나는 정신승리 너무 싫은데 굳이 저러는 이유를 알아서 그냥 스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난 진짜 싫어 진짜쪽팔려 이런것때문에 탈페스말린적 한두번 아니야 진짜 스트레스임ㅠㅠ 뭐라할수도 없는게 젤 스트레스야ㅠㅠ진심으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귀엽고 웃겨서 조은데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떡밥의 하나로 앓고 지나가면 상관없는데 대박떡밥인거처럼 기를쓰고 살리려는게 보이면 굳이 왜저러는지...솔직히 안했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라리 불판이나 씨피러 모인곳에서나 그랬으면..진짜 쪽팔림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기서하는거완전시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여기서만 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좀 애잔함... 내 씨피러가 그러는거나 아니거나 상관없이 아닌건 아닌거지 셀쿠깨면서까지 알페스할 이유는 없는데 오히려 저러는게 그럴리없어!!현실부정하면서 발악하는 느낌이라 나는 그냥 내 떡밥아니면 넘기는걸 누가 저러니까 역효과 나는 거 같애 ((내 주관,개인적인 생각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알페스 자체가 똑같은 선날인데 뭐ㅋㅋㅋㅋ나도 지독한 팩트체크러인데 굳이굳이 눈치주고 싫다할 필요가 있나 싶다 큰방에선 어그로 끌리기 좋아서 그러는 거 이해는 가지만ㅇㅇ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남미애들 피부하얀거 부러워하는거 맞긴 하던데 나 여행갔었는데
1:22 l 조회 1
해투 홍콩 대만 마카오 중에 가야한다면 어디가 나을까
1:21 l 조회 7
와 근데 레벨은 그냥 데뷔때부터 음원순위잘나왔구나…3
1:19 l 조회 42
민경 편집자 재밌는데
1:19 l 조회 47
짹 추천탭 나만 안됨?1
1:18 l 조회 7
근장 자격도 안되지만 나도 좀 줘~
1:18 l 조회 7
그냥 옛날큰방 알페스플 레전드였음 2
1:18 l 조회 49
방탄 월드컵 공연은 단독임?1
1:17 l 조회 20
근장 다들 벌써 들어온거야?1
1:17 l 조회 18
나만 그런가?1
1:17 l 조회 31
이 밈 어디서 나온 거야? 비주류야3
1:16 l 조회 59
최애팬들진짜 미치겟다 7
1:16 l 조회 103
나 요즘 인성 ㄹㅈㄷ로 파탄 났다
1:16 l 조회 29
미친 개화난다 진짜 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
1:15 l 조회 321
오늘 축구로 32강 갈지 안갈지 결정되는거야?2
1:15 l 조회 72
ㅍㅁ 진짜 아들맘들 ㄹㅈㄷ다11
1:14 l 조회 128
빅뱅 뉴욕 메드라이프 스타디움 선예매 대기열 25만 ㄷㄷㄷ
1:14 l 조회 29
난 큰방에서 내 씨피 글 잘 못 쓰겠는게 뭐 내가 연하키작왼 연상키큰른 글 쓰잖아? 6
1:14 l 조회 48
넬 노래들 오랜만에 듣는데 홀리하다3
1:14 l 조회 13
익들은 단음식 얼마나 자주 먹는편이야?3
1:1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