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8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예를 들어 B가 번지점프 꼭 하고싶다고 하자그랬는데 

A가 '아 그건 나중에해' 하고 거르고 다른 멤버들이 하자는거 할때 

정확한 예시는 아니지만ㅠ 이럴때 난 B 신경 안쓴거같아서 팍식하거든 

근데 주접러들이 'A는 번지점프 B랑 단둘이 하고싶나봐ㅋㅋㅋㅋㅋㅋ비밀씨씨하는 친구가 저거 A 속셈있다고 뻔하다는데요ㅋㅋㅋㅋㅋ그래 너네 둘이 비밀로 단.둘.이 하렴^^' 이런식으로 굳~이 살붙여서 살릴때...ㅎ 

정신승리 가능하게 해줘서 좋은 편이야?
대표 사진
익인1
걍 재밋음ㅋㅋㅋㅋㅋㅋㅋ어차피 호모 자체가 선날인데 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싫어.. 솔직히 쪽팔려 그런 거 보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름ㅋㅋ 쪽팔리게ㅜㅜ 있는 떡밥만 주워먹음 되지 뭘 저렇게까지 못 주워먹어서 난리인가 싶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싫어 카메라 앞이라 그래~ㅎ 하는 거 내가 봐도 웃긴 걍 정신승리ㅋㅋㅋㅋ 눈에 보이는대로 앓거나 다른 거 앓았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좀 식음 그 씨피에대해 식는게아니라 약간 그 호모판이 싫어져 ㅋㅋㅋ 내가 이런사람들이랑 같아 파고있었다니..요런 생각 들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시른데..진심으로 좋아하는게보여서 말리기도 무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나는 정신승리 너무 싫은데 굳이 저러는 이유를 알아서 그냥 스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난 진짜 싫어 진짜쪽팔려 이런것때문에 탈페스말린적 한두번 아니야 진짜 스트레스임ㅠㅠ 뭐라할수도 없는게 젤 스트레스야ㅠㅠ진심으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귀엽고 웃겨서 조은데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떡밥의 하나로 앓고 지나가면 상관없는데 대박떡밥인거처럼 기를쓰고 살리려는게 보이면 굳이 왜저러는지...솔직히 안했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라리 불판이나 씨피러 모인곳에서나 그랬으면..진짜 쪽팔림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기서하는거완전시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여기서만 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좀 애잔함... 내 씨피러가 그러는거나 아니거나 상관없이 아닌건 아닌거지 셀쿠깨면서까지 알페스할 이유는 없는데 오히려 저러는게 그럴리없어!!현실부정하면서 발악하는 느낌이라 나는 그냥 내 떡밥아니면 넘기는걸 누가 저러니까 역효과 나는 거 같애 ((내 주관,개인적인 생각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알페스 자체가 똑같은 선날인데 뭐ㅋㅋㅋㅋ나도 지독한 팩트체크러인데 굳이굳이 눈치주고 싫다할 필요가 있나 싶다 큰방에선 어그로 끌리기 좋아서 그러는 거 이해는 가지만ㅇㅇ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유정 이게 훨씬 이뿌다
1:32 l 조회 9
키작공 키큰수에 발작하는 사람들 진짜 많더라 1
1:32 l 조회 11
나만 빼고 작가님들 다 바빠서 슬퍼
1:32 l 조회 4
운동선수들 큰 대회 끝나면 헤어지는거 신기하다
1:32 l 조회 13
내 덕질의 관련종사자랑 친해지고 싶다
1:32 l 조회 5
너넨 버블 돌이랑 티키타카 안되면 싫어? 5
1:31 l 조회 23
아니 진심으로 헤어 구린데 어떻게 하라는거야5
1:30 l 조회 34
차가원 상태메세지 ㅋㅋㅋㅋㅋㅋ 업데이트 됨1
1:29 l 조회 65 l 추천 1
연성러들이 포타펑 왜 하는지 알 것 같음.. 1
1:29 l 조회 27
나 몸에서 때나오는거 극혐해서 맨날 개빡빡씻음3
1:28 l 조회 35
알디원 준서 이게 제일 설렘1
1:27 l 조회 16
큰방 알페스판 컸을때 제일 유치하다고 생각한 플은 1
1:26 l 조회 45
샤오커오라 맛있음?9
1:26 l 조회 41
멕시코 홈에서 하는 경긴데 설마 힘 빼겠어?7
1:24 l 조회 40
엑스러브 처음엔 컨셉 보고 뭐야;; 이랬는데 실력 알고나니까 다르게 보임 ㅋㅋㅋㅋㅋ3
1:24 l 조회 64
나 동물 아기 안 좋아한다고 진짜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냔 말 겁나 들어봄4
1:24 l 조회 51
콘서트 1열 vs 팬싸11
1:24 l 조회 40
버블9
1:23 l 조회 121
요즘 인스타에 콩물에 도넛먹는거 유행하던데10
1:22 l 조회 113
넥스지 춤잘러들 왜케 많아1
1:2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