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이런 경우에는 걍 정식명칭을 쓰려고 하지 않아? 그게 맞는 거 아님? 양손동기화라는 말은 타가수 별명이니까 그걸 안 쓰면 되는 거고 정식명칭을 지향하면 되는 건데 정식명칭을 쓰려하기보단 양손동기화를 대체할 비슷한 단어를 찾는 분위기가 너무 신기 어떻게든 저 말과 비슷한 어감을 찾아서 쓰겠다 어떻게든 팬들이 뭐라 하지 못하는 단어를 찾겠다 이런 느낌이라...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보통 이런 경우에는 걍 정식명칭을 쓰려고 하지 않아? 그게 맞는 거 아님? 양손동기화라는 말은 타가수 별명이니까 그걸 안 쓰면 되는 거고 정식명칭을 지향하면 되는 건데 정식명칭을 쓰려하기보단 양손동기화를 대체할 비슷한 단어를 찾는 분위기가 너무 신기 어떻게든 저 말과 비슷한 어감을 찾아서 쓰겠다 어떻게든 팬들이 뭐라 하지 못하는 단어를 찾겠다 이런 느낌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