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8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그  WIN이란거 찍기전부터 a팀 b팀 따로 연습한고야? 아니면 시작하면서 두팀으로 나눈거야? 

뭔가 두팀 되게 친하게 지내는거 가타소 예전엔 다 같이 연습했나 궁금했었어 

요즘 위너 너무 좋당 

대표 사진
익인1
B팀은 원래부터 그팀으로 연습하고있었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A팀은 윈한다고 해서 급하게 결성된 팀이였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A팀은 그때 팀결성 된지 얼마 안됐을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팀은 그전부터계속같이연습하던사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b팀은 원래 b팀끼리 연습했어! 팀은 나눠져있었는데 연생들끼리 친했던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팀은 왜 늦게 결성 된거야? 각자 연습하고 있었어? 아님 원래 b팀이 데뷔조 였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에에에에에엥?? 그럼 위너아이콘 애들 말고도 연생이 있었다는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씨팀도 있었다고 들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그 중국하고 같이? 뭐 해서 데뷔한 애들 있었는데 걔네도 같이 연생이얐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승윤김진우 / 송민호 / 이승훈 이렇게 팀 나눠져있었는데 한팀으로 합쳐서 a팀된걸로 알고있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팀이 되게 많았구나 몰랐당.. 신기해 지금 넷 너무 찰떡이야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노 운전연수 해주는거 또 보고싶어🫪🫪🫪
22:47 l 조회 1
잠실 경기장에 러브버그 개많네
22:47 l 조회 2
투바투 모아콘 자체가 오늘이 마지막이지?
22:46 l 조회 3
원빈...남자 티존....1
22:46 l 조회 11
우리는 컴백마다 폭탄 안고 가는 멤이 달라3
22:46 l 조회 34
코르티스 주훈.. 여유는 타고나는건가봐
22:45 l 조회 17
이런 말해도 되나 엄앤안
22:45 l 조회 15
아니근데 요즘 왜 임영웅님 차트에 안보이셔?
22:45 l 조회 25
오늘 왤케 목요일 같지
22:45 l 조회 6
ㅋㅋㅋ지민(방탄) 작년엔 앤더슨하고 쫌 낯가리지 않았나
22:45 l 조회 3
한 최애 4년이면 오래좋아한건가???6
22:44 l 조회 25
릴스에서 로봇이 코르티스 레드레드 추는거 봄ㅋㅋㅋㅋ
22:44 l 조회 6
극우들 개웃긴 게 지네 쪽에서 그냥 사퇴도 아니고 탄핵 두 번이나 하니까1
22:44 l 조회 15
ㅇㄴ 성한빈 미친1
22:44 l 조회 28
와 보윰 진짜 호감이네
22:44 l 조회 26
런쥔이 운전실력은 진짜 미지수래
22:44 l 조회 13
지성이 정말 수영 요리 운전 자전거 등등2
22:44 l 조회 15
혹시 지금 번장 잘되??
22:44 l 조회 9
제노 말 한번씩 꼬이는거 왜이리 귀엽지
22:43 l 조회 16
헐 하딜라 수타 노래
22: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