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9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6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알못임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압구정 현대아파트 ㄹㅇ 유명하지...나서울알못인데도 알고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압구정 현대아파트 부의 상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자의 이미지? 로 사용되는 아파트지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의 상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재석님 사는 곳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압구정 현대아파트 = 상위 부자들의 동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검색해서 집값봐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압구정이라그런거였구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자동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울 사람 아니라서 몰랐는데 검색해보니까 비싸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나라 집값 가장 비싼곳중 하난데 수호는 거기가 본가임. 본투비부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몰랐눈데 쳐보니가 어마어마 하더라 ㅋㄱㅋㅋㅆㅋㅋㄱㅋㄱㅋ X대 아파트가 뭔가싶었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힐스테이트가 현대아파트인줄 알았는데 아니여쓰.. 민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시세 최소 30억부터 시작되는곳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매매가가 몇십억하더라..나도 궁금해서 찾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수호가 부모님 사드린 집이 아니라 그냥 처음부터 거기가 본가였어? 와 발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처음부터 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압구정 ㅇㅇ... 집값 덜덜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그것도 봤는뎈ㅋㅋㅋ찬열인가..누가 수호집을 갔는데 연생때였나 잘 모르겟다 뭐랬지 수호가 오른쪽으로 분명갔는데 올때는 왼쪽으로 왔다? 뭑 그릐서 집이 얼마나 넓은거지? 막 그랫자고 그래ㅛ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몰랐는데 알아보니까 ㄹㅇ 부의 상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래되서 겉으로는 허름해보이는데 안은 달라......저거 갖고있는사람은 원래 집이 부유한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호가 거기살아??헐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부의 상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거기 신현대 구현대 나뉘는데
구현대도 가격 ㄷㄷ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잘은 모르지만 은마아파트랑 같이 언급되는걸로 본거 같음 겉은 허름한데 ㄹㅇ부자들만 사는곳이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유재석 아파트로 유명한곳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거기 네임드만으로 어마어마해서 재개발해도 이름 계속 가져가겠다고 하는 곳.... 부의 상징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엑소 데뷔하고서 산게 아니라 원래 가족이랑 살았던 본가라는 자체가 원래 부자라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유재석 사는곳 ㅇㅇ 부의 상징으로 고유명사 같은곳이얌 압구정 현대아파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웅 근데 너무 낡아썬... 흐윽흐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0억부터 시작이라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겉에 허름하길래 저기가 대체 왜? 이랬는데 가격이랑 안에는 다르다는 이야기 듣고 ㅇㅏ... 이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올라가도 오전에 하지?
8:34 l 조회 1
드림 자컨 이제 봤어
8:33 l 조회 8
360도 콘 궁금한거있는데3
8:30 l 조회 29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8:29 l 조회 37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5
8:29 l 조회 102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7
8:27 l 조회 254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44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2
8:25 l 조회 25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50
ㅍㅁ 군악대에 트리거가 있나 왜 군악대 후려치면서 지 최애 올려치기 하는거지1
8:21 l 조회 36
냐람 너무 좋다,,,
8:19 l 조회 26
데이바이데이 소연언니 파트 미쳤어1
8:18 l 조회 31
휴무인데 지금 깬 이유...
8:18 l 조회 90
넷플드 하나 대박나면 대박이다 진기주 팬계정에서 올린 사진이
8:17 l 조회 179
초록글 봤는데 지네 본진들도 똑같이 평가당하시길4
8:17 l 조회 120 l 추천 1
홈마들 누가봐도 최애 헤어 메이크업이 망이면 영상 안올리면 안되냐1
8:15 l 조회 78
정보/소식 제로베이스원, 8월 日 EP 2집 '회귀러브' 발매 글로벌 행보8
8:15 l 조회 71 l 추천 4
난 케이팝 해외에서 인기 식었으면 좋겠음1
8:15 l 조회 60
좋은 곡 가지고 있는데 왜 안 낼까..
8:13 l 조회 18
정보/소식 '2026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8월 개최 확정
8:10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