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9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노래중간부분에 제대로 잘먹어 다지나가니깐 예전처럼 잠도 잘자게될거야 하면서 마치 애인을걱정하고 생각하는마음의가사가나오다가 후렴부분에 갑자기 그런말은하지마 제발 이러면서 가사의흐름이 바뀌어서 읭스러웠는데 알고보니 저기 1절 제대로잘먹어하는부분이랑 2절외로웠던만큼 너를 나보다 사랑해줄사람 꼭만났으면해 이부분 남자가 여자한데 해주는말이라는 해석을듣고나서 노래의퍼즐이맞춰지기시작함. 그래서 저파트부분을 남자가수가피처링을해주고 아이유가 후렴부분에서 그런말은하지마하면서 받아주는형식으로갔으면 더 감정이입이되고 좋은노래가되었을것같은데 많이아쉬운
대표 사진
익인1
콘서트에서 이런엔딩 작곡하신 샘킴님이랑 듀엣한 것도 너무 좋았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뮤비에서 김수현님이 그 부분 해줬나? 어디서 남자분이 그부분한거보고 듀엣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징니가 혼자 부른게 더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처음엔 그 부분 다른분이 불렀으면 좋았겠다 싶었는데 이젠 그냥 아이유가 혼자부른 버전이 더 좋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이유 혼자 부른게 더 좋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돌팬인데 제노랑 재민 지나가다가 실물로 본 적 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서
7:42 l 조회 8
디올 방탄 지민 E!뉴스1
7:42 l 조회 10
대한민국이 전력 자체는 남아공보다 훨씬 좋은가봄
7:41 l 조회 13
와 나 광화문 왔는데 무대 빼버렸음
7:39 l 조회 74
오늘 축구 지면 끝인거지2
7:35 l 조회 89
코르티스 한국 언제 돌아와??
7:31 l 조회 14
브라질 사람들 단체로 남자에 미쳐서
7:31 l 조회 59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94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4
7:14 l 조회 197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90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44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2
7:11 l 조회 29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71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44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19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24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3
7:02 l 조회 90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3
7:00 l 조회 21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3
6:59 l 조회 91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6
6:57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