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10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3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다 보는데 실물이랑 비슷한 사진 하나도없다.. 

어제 수지 실물 보고왔는데 지금 직찍이랑 기사사진 | 인스티즈

 

약간 이 짤에서 얼굴 더 작고 눈 더 더 크고 너무너무너무 예뻤어 아 내가 수지였음 억울해서 잠 못자 실물 본 연예인중 제일 최고였고 수지한테 나는 향도 정말 좋고
대표 사진
익인1
미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넘예쁘다진짜요정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볼수록 내가 다 억울해ㅜㅜㅜㅜㅜㅜㅜ진짜 정말 예뻤어 얼굴 정말 너무너무 작은데 눈 엄청 크고 코 입 뚜렷하고 웃어주는데 그냥 아무생각안나고 이대로 죽어도 좋다고 생각함 그 짧은 시간에... 향도 수지랑 잘어울리는 향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천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수지랑 악수했는데 진짜 하루종일 손에서 엄청 좋은 냄새 났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가 떨고있으니까 손 먼저 잡아주더라고 그리고 집 도착할때까지 계속 좋은 향 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지 ㅠㅠㅠㅠㅠ넘예뻐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진짜 남돌팬이지만 수지 얼굴 가까이서 보고 죽는거 위시리스트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 축구 정상폐업합니다
15:17 l 조회 1
ㅋㅋㅋㅋㅋ그럼 일본이 내일 스웨덴을 무조건2점차로 이겨야 우리 32강이야?
15:17 l 조회 1
근데 홍명보는 우리나라가 이기는게 싫은거야?
15:17 l 조회 2
열심히 안해서가 개빡침
15:17 l 조회 2
그와중에 우리 회사는 사장님이 홍명보 팬이라서
15:17 l 조회 4
이재성은 왜???????????
15:17 l 조회 6
진짜 어떻게 해야 축협을 갈아엎을수잇을까
15:16 l 조회 8
아니 연령대 언급 싫은데 박지성 정병은 진심 감도 안옴
15:16 l 조회 11
멕시코 감독 1.5군 내고 전술 바꾼다고했는데 다 생각이 있었네..
15:16 l 조회 21
정보/소식 김어준 "(이재명 대통령)성과낸다고 지지율 안 올라"1
15:16 l 조회 21
와 짹에 이번 경기 해외에서도 조롱 장난아니네ㅋㅋㅋㅋ하
15:15 l 조회 50
하루토 음악 월트컵 404 뽑았구나
15:15 l 조회 25
일본 정성스럽게 진다고 비웃은게 엊그제 같은데
15:15 l 조회 19
김민재뺀게 ㄹㅇ 이길 생각 없어보였음 김민재 뮌헨에서8
15:15 l 조회 87
고의패배 이게 무슨 소리야ㅠㅠ 우리 그정도 아니에요9
15:15 l 조회 77
축협 과대평가 하는거 개웃기네1
15:15 l 조회 20
나 그립톡 살건뎅 같이 골라줄사람!5
15:14 l 조회 35
마틴 ㄹㅇ 인외같아2
15:14 l 조회 29
요즘 존박 개호감인 점
15:14 l 조회 18
32강 가서 뭔 또 국제적망신쇼를 하려고..2
15:13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