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일 년 동안 맘고생도 많이 심했었는데 그래도 그만큼 행복했고 우린 많은 길을 걸어왔고 앞으로도 더 많이 행복할 거고 그 믿음 하나로 여기까지 온 것 같고 솔직히 그냥 내가 너무 대단하다는 생각듦ㅋㅋㅋㅋㅋ 잘했어 나 자신..... ㅌㄷㅌㄷ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일 년 동안 맘고생도 많이 심했었는데 그래도 그만큼 행복했고 우린 많은 길을 걸어왔고 앞으로도 더 많이 행복할 거고 그 믿음 하나로 여기까지 온 것 같고 솔직히 그냥 내가 너무 대단하다는 생각듦ㅋㅋㅋㅋㅋ 잘했어 나 자신..... ㅌㄷㅌ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