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방러야 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프는 27일 오후인데 30일에 어차피 국외로 갈 거라서 인천공항 가야 하거든 퓨ㅠㅠㅠㅠㅜㅠㅠㅠ 그냥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에 박혀 있을까???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지방러야 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프는 27일 오후인데 30일에 어차피 국외로 갈 거라서 인천공항 가야 하거든 퓨ㅠㅠㅠㅠㅜㅠㅠㅠ 그냥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에 박혀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