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올라가는거 보고 싶지도 않음. 올라간다해도 끝이 너무 잘 보이는데 왜 여기서 올라가길 바라면서 응원 해야하는지 모르겠음. 어제 진짜 죽어라 뛰거나 노력이라도 했음 올라가는거 우리도 응원하지 선수들 본인부터가 저런데 국민들이 왜 응원을 해줘야하는거임
|
32강 올라가는거 보고 싶지도 않음. 올라간다해도 끝이 너무 잘 보이는데 왜 여기서 올라가길 바라면서 응원 해야하는지 모르겠음. 어제 진짜 죽어라 뛰거나 노력이라도 했음 올라가는거 우리도 응원하지 선수들 본인부터가 저런데 국민들이 왜 응원을 해줘야하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