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걸로 입덕안함ㅋㅋㅋ 라이트때 다정한 성격에 치였다가 목소리랑 외모가 실물은 봐야할것같아서 처음으로 간 오프에서 슬로건 한번 들었는데 아이컨텍 오지게 받고 바로 코어행열차탐 진짜 이젠 황민현 안하는 삶이 기억안나 결론은 잘생기고 다정해서 좋음 ㄹㄹ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잘생긴걸로 입덕안함ㅋㅋㅋ 라이트때 다정한 성격에 치였다가 목소리랑 외모가 실물은 봐야할것같아서 처음으로 간 오프에서 슬로건 한번 들었는데 아이컨텍 오지게 받고 바로 코어행열차탐 진짜 이젠 황민현 안하는 삶이 기억안나 결론은 잘생기고 다정해서 좋음 ㄹ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