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진짜 아슬아슬해.. 장난기가 너무 마나ㅠㅠㅠㅠ 원래 많은건 알고 있었지만 요즘은 정말 많아진거같다는 느낌? 근데 최애가 눈치..가 좀 없어서 맺고 끊는거라고 해야하나 치고 빠지는걸 잘못해... 장난쳐야할곳 안쳐야할곳 구분 못하고 계속 치는데 너무 불안하다 흑흑 하고싶은말 진짜 많은데 어그로 끌리고 주어 까질까봐 말을 몬하게써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진짜진짜 아슬아슬해.. 장난기가 너무 마나ㅠㅠㅠㅠ 원래 많은건 알고 있었지만 요즘은 정말 많아진거같다는 느낌? 근데 최애가 눈치..가 좀 없어서 맺고 끊는거라고 해야하나 치고 빠지는걸 잘못해... 장난쳐야할곳 안쳐야할곳 구분 못하고 계속 치는데 너무 불안하다 흑흑 하고싶은말 진짜 많은데 어그로 끌리고 주어 까질까봐 말을 몬하게써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