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채널도 맨날 확인했는데 엔딩캠 올라오는 거 보면 리액션 캠은 다 올라온 것 같은데ㅠㅠㅠㅠㅠ다른데도 안 올라오는것 같은데..... 혹시 마마 세븐틴 무대보는 본진 영상있으면 좌표좀 주고 가요 천사들....👼🏻👼🏻👼🏻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M2채널도 맨날 확인했는데 엔딩캠 올라오는 거 보면 리액션 캠은 다 올라온 것 같은데ㅠㅠㅠㅠㅠ다른데도 안 올라오는것 같은데..... 혹시 마마 세븐틴 무대보는 본진 영상있으면 좌표좀 주고 가요 천사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