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660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7년 전 (2019/1/02) 게시물이에요

큰방 알페스가 너무 조용해진거같음 새로고침해도 새로운 글이 거의 없음..... 뭔가 항상 왁자지껄?한 느낌이었는데 그건 걍 연말이어서 그랬던건가

딱 1월 1일에 독방 생기고나서 알페스큰방에 딱히 자기씨피 막 앓는글들 별로 안 올라오는 느낌..? 내 씨피 아니어도 걍 앓는 글들 많이 보는데 심심...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고요하고 조용해졌어 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큰방 알페스 원래 그랬엉ㅋㅋㅋ어느순간 확 많아진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큰방 원래 알페스 플 타면 갑자기 많아지지 않았나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원래 좀 조용한 느낌이긴했는데 더 조용한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오히려 좋은거같애 평소에 너무 한씨피만 많아서 오히려 불편했음... 처음엔 별로였는데 쟤네도 좋고 우리도좋고 윈윈인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이러다가 누가 불 지피면 확 달렸었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알페스대란아니면 조용함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분 많았던 커플링들이니깐ㅋㅋㅋㅋ(안좋은 뜻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직 이틀밖에 안된지라..거기다 지금 플들이 좀 큰팬덤들일이 워넉 커서 나중일은 모르는일임 참고로 타팬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앞으론 이상한 장작때문에 말고 진짜 알페스 대란만으로 큰방 왁자지껄했으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곰 조용해진거같긴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앓는 거 보는 거 웃기고 재밌었는데 ㅠ 그렇다고 직접 가긴 장벽있고 모르겠음.. 큰방 원래 이렇긴 했지만 뭔가 허전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호감가는 씨피들 달리는거 재밌었는데 본진 아니라 직접 가게 되진 않고 뭔가 허전하네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그랬음 프듀전엔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페스방이랄게 따로 없지만 글 수는 줄어든거 같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좀 조용해지긴 했는데 화력 센(?) 씨피들이라 어쩔수 없는거같오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갑자기 조용해진 느낌...뭔가 허전하기도 하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씨피 올해 입덕했는데 좋은 점...
15:41 l 조회 1
외국인들 참교육 과몰입해서 현실 김무열보고 안심하는거 개웃김ㅋㅋㅋ
15:41 l 조회 2
셋로그 보니까 멤버들 관계성 잘 보이네
15:40 l 조회 11
근데 요즘 왜 알페스판 다 망해가는걸까 1
15:40 l 조회 11
코는 걍 무작정 높은 것보다 얼굴에 맞게 적당한 게 예쁜듯1
15:40 l 조회 7
빅뱅콘 티켓팅 일예는...포기해야겠지...?1
15:40 l 조회 6
더쇼 다시 하는거 아니였어?1
15:39 l 조회 17
요즘 커뮤에선 알페스로 기싸움 하는거 진짜 거의 없어진듯 9
15:39 l 조회 48
근데 신혜성이 10덕상 메보임,,?8
15:39 l 조회 38
간잽할때 씨피 조합보고 시작하는데
15:38 l 조회 21
댈티구하면 보통 수고비 얼마야?4
15:38 l 조회 18
피부색 난리치는 거 있자나 한국만 공격 받는거야? 일본이나 중국은 공격 안받음?8
15:38 l 조회 42
아 퇴근하고 싶다
15:37 l 조회 4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
15:37 l 조회 34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4
15:37 l 조회 56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7
15:37 l 조회 61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42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3
15:36 l 조회 121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5
15:36 l 조회 57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12
15:35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