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684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5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권재승이냐는 댓글 계속 생각나 

왼쪽 귀에선 권재승? 생각나고 오른쪽 귀에서 널 끊겠어 울려퍼지는중
대표 사진
익인1
ㄱㅈㅅ 이 누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준수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권재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권재승 아니었어? 나는 진짜 권재승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준수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ㄱㅈㅅ이 누구야...? 글보니까 권재승만 생각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김준수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항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도 권재승인줄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ㅈㅅ이 누군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나도 권재승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김준수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나 버스인데 어떡할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나도 권재승밖에 생각안났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준수님이요....권재승 말곸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낰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이 국프들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ㄴ권재승ㅋㅋㅋㅋㅋㅋㅋㅋㅌ추억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권재승 에바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씨 나만 권재승생각한거아니짘?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속삭이며 널끊겠어어ㅓ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권재승 그 썩은표정 생각나ㅋ큐ㅠㅠ큐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나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울쥰슈랑 뭐 했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준수님 공연보러가고 팔로해주셨어!ㅜㅜ 저번에했는데 민현이 인스타 안할때라 성덕될기회였는데 맞팔못하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민현이가 준수님 좋아해서 공연도 보러가구 그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널 끊어어어어버리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권재승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투어 부산도 해???
19:43 l 조회 2
미야오 띠로리 처음 들었을때 당황스러웠는데 내가 이제 띠로리 거리고있음
19:43 l 조회 2
하투하 뮤비 ㅈㅉ예쁘다
19:43 l 조회 2
아 내돌 레몬탱 챌린지 했으면 좋겠는데
19:43 l 조회 3
커뮤하는애들 대체적으로 자기들이 맘에 안드는그룹은 누가봐도 정병글에
19:42 l 조회 12
저번 루드때는 소시느낌 많이 났는데1
19:42 l 조회 23
근데 인기 중간?정도인 멤버는 뭐라고불러2
19:42 l 조회 23
놀티켓 티켓팅 구버전인지 신버전인지 티켓팅 열려봐야 알수있는건가3
19:41 l 조회 17
ㅎㅌㅎ 컴백 자주하는거 부럽다...1
19:41 l 조회 30
전쟁난다는 스레드 유행 근황
19:41 l 조회 43
와 팬덤 경쟁 프로에 우리 팬덤 나오나봄4
19:40 l 조회 81
너네 친구가 고시원에 산다고 하면 어떨거같아?8
19:40 l 조회 32
표면상으로는 베몬보다 아일릿이 더 인기 많아보이는데11
19:40 l 조회 63
주어 없는 정병글은 좀 흘려보내면 좋겠음2
19:40 l 조회 50
하투하 전반적으로 목소리 톤이 높다2
19:39 l 조회 30
나 항상 마플탈바엔 영업글이 더 낫다고 생각했는데1
19:39 l 조회 28
장터 보넥도 대리 구하는 익?6
19:39 l 조회 35
하투하 화음쌓는 부분 sm 느낌 찐하게 난다 ㅋㅋㅋㅋㅋ
19:39 l 조회 16
하투하 하반기에 앨범 한번 더 내려나6
19:38 l 조회 70
비둘기도 키스한대
19:3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