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747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39
이 글은 7년 전 (2019/1/0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리사가 왜 앞머리 안까는지 알겠다.. | 인스티즈

리사가 왜 앞머리 안까는지 알겠다.. | 인스티즈

 

 

왜냐면 리사 펌한 머리에 앞머리 까면 바비인형미 뿜뿜이니까..💓❤
대표 사진
익인1
헐 이미지 완전달라 진짜 인형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 진짜 리사 앞머리 까야돼 금발에 깐머리 찰떡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음컴백때 까서 나와주면 좋겠다ㅜㅜㅜㅜㅜㅜㅜ얼굴이 화려해서 더 드러내면 진짜 찰떡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인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헐....앞머리깐거 처음봤는데 미드주인공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앞머리 깐거 보고싶어요....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대박 진짜 이미지 확다르다 물론 둘다 좋은의미 ㅇㅇ 대박 깐거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앞머리 내릴때는 귀욤귀욤하고 멋진데 앞머리 확까면 시원시원해서 넘이뻐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대박이다.......깐거두 너무 좋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리사.... 언니 날가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짱예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요.. 저스타일대로 컴백하면 나죽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우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마 짱 예뿌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이마 진짜 이쁜데 항상 앞머리 있어서 깐머리로 활동하면 어떨지 나무궁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능력치 ㄷㄷ한 리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인형이야인형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웬디랑 비슷한것같아.. 둘다 너무너무 예쁜 인형같아..ㅠㅠㅠㅠㅠㅠ 따흐으윽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맞아ㅠ 둘다 금발 잘어울리고 완죤 인형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형 라리사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리사 저때 머리 좀 해줬으면ㅠㅠㅠ너무 이뻐ㅠㅠ그리고 데뷔전때 머리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 데뷔전때 머리좀 해줘.. 기다리고있을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 스타일로 컴백시켜줘요 엉엉우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박 날 가져요 리사언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예뻐....인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쩌러 진인짜 저러 넘예뻐 밝은머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인형이야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앞머리 없으니..인상이 확 달라보인다.. 대박 이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이마 모양이 인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헉 완전 바비이녕아니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리사 완전 모델 같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리사는 그냥 인형이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럴수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진짜 나 라리사 앞머리 깐거랑 박채영 앞머리 내린거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ㅜ 코디님 둘이 앞머리좀 교환해주세요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둘이 앞머리 교환해서 활동 한번 가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 예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인형이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대박ㅇ에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헐 대박이다 겁나 예뻐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한 번 까고 나와줬음 좋겠다ㅠㅠ너무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대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인형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진짜 인형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리사는 진짜 인형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진짜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바야... 진짜 인형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인형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진짜 인형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진짜 미드 주인공 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리사 원래 머리가 금발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는 까만머리로 알고있어! 갈색빛도는 까만머리? 금발은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ㅏ아 너무 찰떡이라 금발인줄알아스 ㅎㅎㅎ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앞머리 까는날만 기다린다..ㅜㅜ 나 죽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저 머리스타일 너무 예쁘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너무 예뻐.... 블핑 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우야 진짜 인향만드는 사람이 둥글게 다듬어놓은거가,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제발 깐머리해주세요 제발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메 넘나 이쁨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짱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리사..제발 앞머리 까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ㅠㅠ앞머리 까고 무대 한 번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처음보는데 너무 예쁘다 진짜 아니 개인적으로 정말 시비거는거아니고 완젼 얼빠인데 내취향이 아니었거든
와 앞머리까니까 너무 예쁘네??!?! 아니 제발 앞머리 까고 음방해줘!!!!제발ㅜ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진짜외국인같다... 막.. 할리우드배우들가타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진짜 저 티저 떴을때 겁나 두근 거렸어...핑펑 때부터 팬이었어서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예브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진짜 비주얼 폭발그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진짜예쁘다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 너무 인형 그자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리사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진짜 예쁘다 ㅠㅠ
갠적으로 앞머리 깐게 시원해보이고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근데 깐게 더 귀엽다...8ㅁ8 인형같애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진짜 인형같아 너무 예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앞머리 까니까 그냥 애기 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애기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진짜 인형 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완전 또다른 느낌으로 예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찐인형이야 인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이뿌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와ㅏㅏ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아웅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와 진짜 만화 그림체 같다 와... 어떻게 저렇게 예쁘지...ㅇㅁ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앞머리 한번만 까고 활동해줬으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셀프메이크업 하는거 봤는데 앞머리 옆으로 넘기는데 진짜예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치직 치직 2020년 현재 리사는 아직도 깐리사 컴백이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이번 컴백 기대해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워 인형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내 심장 멎지 말고 잘 뛰라고 안깠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첨부 사진이 날 이제 머리 기르는 줄 알고 좋아했었는데ㅠㅠ 짱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예뻐ㅜㅜ 청순 그자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왁 개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확실하다 너무 인형같아서 사람아님논란 나올까봐 숨기는게 분명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헐 난 없는게 더 예쁜거같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헐 너무 귀여운뎅 1년전이넼ㅋㅋㅋ
저 머리한 다른 사진은 없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너무이뻐서 안까는거 맞다🤦🏻‍♀️ 너무 이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와 근데 저 머리 ㄹㅇㄹㅇ 너무 잘어울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사람아니고 인형인거 들킬까봐 안하는거였군.. 이제 무리한 부탁 안할게 언니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ㅠ 라리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대박시원하고바비인형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이마 까니까 베이비페이스 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리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진짜 인형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헐 완전 바비인형이네 이마가 진짜 예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헐 진짜ㅜ인형인줄 너무 이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봤던 게시물이지만....이런 글은 어떠세요에 뜰 때마다 들어와서 또 본다..언니 최고야 나랑 결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와 라리사 미모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앞머리 까면 진짜 바비인형 같아.. 이마도 뽈록해서 너무 귀여워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어떻게 리사는 앞머리를 깐거가 더 어려보여ㅠㅠㅠㅠ 너무귀여부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와 눈이 얼굴에 반이나 차지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헐 와 이마 너무 예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아형보고 다시들어옴 울 공쥬 앞머리 까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이마 진짜 너무 예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쁘 앞머리 까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이거 100억 화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진차 인형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헐 진짜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그냥 인...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이 글 주기적으로 떠서 보는데 매번 놀란다 앞머리 깐거 너무 취향이고 예뻐 제발 이렇게 활동 해줬으면 좋겠다 그럼 바로 입덕인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까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ㄱ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리사 앞머리 까는거 3년째 소취중인데 다음활동땐 제발 깠으면 좋겠다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와 사진 더보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와 무슨 순정만화 그림체같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너무 예뻐서 우리 충격먹을까봐 배려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그그 데뷔전 bbhmm 안무에서도 앞머리 깐 긴머리 금발이지 않았나??! 얼굴은 잘 안보였지만 옛날에 보면서 되게 눈에 띄었어서 항상 궁금했는데 상상한 그대로..넘 이쁘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방송 후에 보니까 100억 생각만 들어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저긴 100억을 줬을까... ㅋㅋㅋㅋㅋㅋ 진짜 까고 무대하는거 보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블링크는 안 튀긴 라리사의 앞머리가 보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깐리사 너무 조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와 진짜 무슨 외국 모델인줄 알앗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인정..진짜 인형같아서 못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위 가수 아이오아이
17:24 l 조회 1
다들 티켓 보관 어떻게 해?
17:24 l 조회 1
버블프롬같은 유료메시지앱만 잘오기 vs 유료라이브만 잘오기
17:24 l 조회 1
더쇼는 언제부터 방영되려나 모르겠음
17:23 l 조회 4
애들아 축구 대표팀 설마 32강 갈까봐 아직 입국 안하는거임????2
17:23 l 조회 10
마이케이페스타? 어제나온그룹들 몇곡씩했나여?2
17:23 l 조회 10
담주부턴 월드컵 화제성 피할 수 있음?2
17:22 l 조회 19
실물느낌 방탄 진
17:22 l 조회 12
음중 어디서 다시보기할수 있어?
17:22 l 조회 4
나이 많은 남자가 20대 만나면 그거라던데5
17:21 l 조회 84
아니 근데 ㄹㅇ 남자들 나이차이 생각 안하고 이성으로 보는거 현실에서도 심하더라...2
17:21 l 조회 41
와나는 카베보르데가 32강진출한거 너무축하함3
17:20 l 조회 24
boy meets girl 이거 위시한테 잘어울림1
17:20 l 조회 38
올해초에도 뭐 예상 잘못해서 2월 널널했었는데 뭐였지?5
17:20 l 조회 48
돌 어릴때야 못생겨도 씹덕몰이라고 귀엽게 보지2
17:20 l 조회 38
마크 오늘이야??1
17:19 l 조회 56
월드컵 땜에 7월 컴백 피한 팀 많은거야??3
17:19 l 조회 66
아 아빠 ㅋㅋㅋㅋㅋㅋ 홍명보 인터뷰 나오자마자 티비 돌림
17:19 l 조회 8
오늘 음중 1위 아이오아이
17:19 l 조회 29
근데 연예인들 10살 차이 이상 연애 기사 자주봐서 뇌가 녹긴한듯
17:1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