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어떤 댓글에 그렇다고하길래 궁금해서..그냥 젤같은 윤활제나 로션 크림 이런거랑 ㅋㄷ 가지고만 하는거? 그럼 매번 준비하고 뜨는게 아니라 즉흥뜨기도 현실적으로 가능은 한거야? 위생 뭐 이런거 걍 감안하고
| 이 글은 7년 전 (2019/2/20) 게시물이에요 |
|
밑에 어떤 댓글에 그렇다고하길래 궁금해서..그냥 젤같은 윤활제나 로션 크림 이런거랑 ㅋㄷ 가지고만 하는거? 그럼 매번 준비하고 뜨는게 아니라 즉흥뜨기도 현실적으로 가능은 한거야? 위생 뭐 이런거 걍 감안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