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4396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9
이 글은 6년 전 (2019/7/28) 게시물이에요

팔다리가 긴데 춤을 잘 추면 더 멋있어 보이는 이유 | 인스티즈 

 

 

주어 이진혁  

시원시원해 보여..
대표 사진
익인1
저 조 자체가.전부 길드라...머박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려 주체 안 돼서 허우적거리는 것처럼 보이기 십상이리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 이것도 진혁인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길어도 안좋을 때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있지 진혁인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건 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왼쪽은 깔끔해보이고 오른쪽은 시원해보이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팔다리 길면 진짜 모 아니면 도인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잘추면 플러스요인 맞는데 못하면 진짜 허우적 ㅠㅠ 저사람은 되게 잘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팔다리 긴데 힘있어 진짜 잘추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ㅠ진ㅠ혁ㅠ이걸 가로캠으로 내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키크면 허우적 대는 느낌 많은데 185에 저렇게 시원스럽게 추는거면 얼마나 노력했는지 알수있는부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나는 몸체 길면 춤선이 맘에 안들었는데 진혁이는 동작이 깔끔하고 춤출때 몸 끝부분까지 다 신경쓰는게 보여서 춤ㅇㅣ 진짜 시원시원하고 깔끔하다고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신 팔다리가 길면 잘추는 사람한테는 메리트가 있지만 조금이라도 부족한 사람한테는 엄청 마이너스가 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이진혁이라 그런거임 원래 춤출때 팔다리길고 키크면 마이너스요소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키큰데도 잘추는애들이 징짜징짜 대단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22 나 댄서인데 춤 잘 추는 사람들은 보통 키가 작아 그래야 더 날렵해보이거든
키큰데 춤 잘추기 ㄹㅇ 쉽지 않아
그리고 이 분도 내 기준 그렇게 잘추는것 같진 않아. 아이돌치곤 괜찮은 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접글이야 평가하라고 쓴 글 아니니 지나가줬음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이진혁은 진짜 허리를 잘쓰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꺾 허꺾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팔다리 길면 더 춤 못 춰보임 실제로 춤 추는데 불리하기도 하고ㅇㅇ 그냥 이진혁이 그 핸디캡을 이길 정도로 잘 추는 거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키 크면 허우적거리는거처럼 보이기 쉬운데 이진혁 진짜 최고야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상대는 이진혁... 걍 얘가 통상적인 핸디캡을 무시할 정도로 출 수 있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혁이가 기본기가 탄탄해서 그런 거 일 수도
회사 연습생들 들어오면 기본기 진혁이 한테 받는다니까 ..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뭔가 전문가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원시원해 보이는 거 내 의견이야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어.. 오히려 키 작은데 잘 추는 분들이 팔다리 쭉쭉 뻗으면서 추셔서 시원해 보이더라.. 이진혁 대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음.. 팔 다리 길면 춤 잘 추기가 상대적으로 어려운 건 맞는 것 같음 대신 잘 추기 어렵지만 잘 추면 팔 다리 긴 사람이 더 멋있어 보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이진혁이 잘 한다 ㅋㅋㅋㅋ ㄷㅂ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원래는 대체적으로 팔다리 길면 춤추기 어려운 거 맞음 같은 춤을 춰도 태가 잘 안 나 본문이 예외 경우인 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박 키큰데 저렇게 잘추는거 너무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움직여 직캠 진짜...하...갑자기 화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진혁 그그 업텐션 시작해 도입부 댄스 진짜 길어서 시원시원하더라 어제 그거 어쩌다가 보고 계속 돌려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혁이 잘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GIF
첨부 사진너무너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래서 내가 키 큰데 춤 잘 추는 사람을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진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키큰데 춤잘추기 힘들어 누가그러더라 팔길이 다리길이가 길어서 돌림힘 많이들어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오히려 마이너스인데 잘추면 완전 플러스요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 돌림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리고 춤도 맛깔나게 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도 진짜 불쌍하다..
14:17 l 조회 10
구린곡 릴스숏츠용 곡 가져왔으면 챌린지라도 좀
14:17 l 조회 9
이재성이 언제 마지막이라고 했어?
14:17 l 조회 4
나 요새 라이즈가 좋아4
14:16 l 조회 19 l 추천 1
K리그에도 외국감독 몇명 있지않나1
14:16 l 조회 12
올해 하계아겜은 어디서 중계함???
14:16 l 조회 8
돌덕질 말고 취미 있니 다들? 5
14:16 l 조회 14
카리나 팬들, 카리나 운동 많이 해??1
14:16 l 조회 15
2030월드컵 빡세긴 하다2
14:16 l 조회 34
익들아 부탁할거있다 축구좋아하는 팬인데 축협 얘네들 기사로 주어 유추가능하게끔
14:16 l 조회 21
하투하 지우 나비스 닮았어
14:16 l 조회 11
소야는 예전에도 이뻤지만 지금이 더 이쁘다
14:16 l 조회 8
양궁협회 일 잘하는 건 맞는데 다른나라들은 양궁4
14:15 l 조회 42
인간적으로 우리판 인형이 젤 안 이뻐..
14:15 l 조회 21
정국 지금 방찬이 노래 함 들어보까?! 하더니 스키즈 신곡 틀어버림
14:15 l 조회 53
방탄 정국은 덕후가 성공한다고 생각한대1
14:15 l 조회 85
손흥민 이재성 다음 월드컵 못뛰나5
14:14 l 조회 34
서울 사람들아 지하철이랑 버스 환승 되는거지? 2
14:14 l 조회 22
우리도 벤투로 장기프로젝트 했었으면1
14:14 l 조회 27
입국 할 때 홍씨 포함 8명만 입국한다네7
14:14 l 조회 1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