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886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더보이즈 (ㄱ) 연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1
이 글은 6년 전 (2019/9/23) 게시물이에요
1세대중에 있을려나
대표 사진
익인1
1세대는 풍선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비까지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풍선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빅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디 맞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빅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풍선에서 발전된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풍선말구 응원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뱅일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븐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빅뱅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빅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입체 응원봉은 빅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뭔말인지 알지 3D응원봉이라고 해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처럼 요술봉처럼생긴 응원봉은 빅뱅이 첨일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술봉ㅋㅋㅋㅋㅋㄱ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세대구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세븐아님빅뱅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그러게 궁금하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세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야광봉 일자 스틱봉은 1세대들도 썼었는데 고유 모양으로 나온건 세븐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칠봉인가 그랬던 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그러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븐은 7모양으로 나왔었구 빅뱅은 완전 입체적으로 나왓었궁 따지자먄 와이지가 최초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븐이구나 세븐은 아이돌인가 가수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이돌이지...나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최초로 모양을 만들어서 쓴건 세븐 지금 쓰는 입체 응원봉은 빅뱅ㅇㅇ와이지가 최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뱅봉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세븐 입체는 빅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입체는 빅뱅ㅇㅇ 그냥 봉은 세븐?이라고 알고있음 쨋든 와이지가 최초인건 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금 응원봉 모델의 시초는 빅뱅이 맞는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뱅봉이 유명한 이유가 있었구나 시초였군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빅뱅인듯 뱅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뱅봉이 3D 응원봉 시초일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빅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세븐
입체모양(요즘 응원봉)은 빅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입체는 뱅봉이 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세븐 7모양 초록 야광입체봉 나 있었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나만 인티 알림 안옴?
10:20 l 조회 2
하투하 이번 앨범 통으로 돌리기 너무 좋아
10:20 l 조회 5
난 전소미보면 신기해2
10:20 l 조회 10
아 나 요새 나로바꾸자 이것만 보면 웃음남
10:19 l 조회 9
와 메시 음바페 홀란드 멀티골ㅋㅋㅋㅋ
10:19 l 조회 8
아 올해 술머긍ㄴ것중에 제일 취햇네2
10:19 l 조회 13
정국 팬들아 정국 신고글 처리 잘된다3
10:19 l 조회 22 l 추천 1
메시2경기5골 홀란드2경기4골 음바페 2경기4골1
10:19 l 조회 12
대성 허영지 열애설 그거 망붕 외국팬들 짓임
10:17 l 조회 28
멤버 패는 걸로는 젤 심했던 멤프가 건수 잡았다고 이거저거 끌고오는 거 어이털림1
10:17 l 조회 20
홀란드 멀티골ㅋㅋㅋㅋㅋㅋㅋ1
10:17 l 조회 16
나 투본 뛴다고 욕 먹은 적 있음
10:17 l 조회 23
장하오 첫 살롱드립 출연때 얼마나 인상 깊었던건지 감도 안옴2
10:17 l 조회 19
OnAir 와 홀란 멀티골1
10:16 l 조회 10
최애의 최애 기다리고 잇엇는데
10:16 l 조회 17
놀티켓 왜 어플에서 예매하기 누르면 웹으로 넘어가?3
10:16 l 조회 36
쌰갈..흰색차에 러브버그 미쳣다
10:16 l 조회 13
제왑 그룹들 전에는 초반에 빵뜨더니 이제는 힘들게 뜨는데
10:16 l 조회 56
나린 걍 얼굴이 명화네
10:16 l 조회 43
난 왼이 좀 약한 모습이 있어야 맛있음
10:1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