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00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이 글은 6년 전 (2019/9/24) 게시물이에요
가지고 있는 짤 중에 이게 제일 실물느낌이다❗❗ 

이런 짤 보여주면 안될까? 

실물 너무 궁금해 죽겠어 ㅜㅜㅜㅜ  

사진들마다 다 너무 다른 느낌이라서 ...  

실제로 보면 어떻게 생긴건지 너무 궁금하다...😢 

 

이진혁 실물 본 진혁이들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개인적으로 나는 이 사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진짜? 상상만 해도 설레는 얼굴이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ㅁㄷ! 이런 느낌이였엌ㅋㅋㅋㅋ나 팬미 앞자리에서 봤는데 얼굴 개작아인간이라ㅜㅜㅜㅜㅜ 앞에서봐두 얼굴이 잘 안보이더랑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ㅜㅜㅜㅜ 얼굴 개작아인데 눈코입 저러면 진짜 쩌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본 적이 없....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죽기전에 볼 수ㅈ있겠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난 이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근데 이거로도ㅠ모자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왜 저렇게 설레게 생겼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씨 없당 걍 실물로 봐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보고싶다 ㅠㅠ 사진에 실물을 못담나부네 ㅠㅠ 힝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키 겁나큰데 생각보다 긍케 안말랐음 !! 피지컬 엄청 좋게 말랐고 얼굴은 진짜 도토리만한데 눈은 왕방울만하고 너무이뻐서 헉소리났오.... 얼굴빼고 다큰느낌 !!! 글고 그날 흰티를 입어서 그랬는진 몰라도 후광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아니근데 본문짤 무엇?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4에게
나 저 모습 보고 입덕해서 ...💙

진혁이 실제로 보면 피지컬 때문에 사람 안같을 것 같아... ㅎ ㅏ...익인이의 자세한 설명때문에 지금 곧 죽을 것 같아...넘 조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ㅇㅏ...... 계속 찾아봤는데 잘 모르겠어.. 나도 시구날이 제일 내가 본 실물이랑 비슷한 것 같아 근데 저기서 실물은 아이메이크업 완전 아이돌버전으로 진하게 한것마냥 이목구비 대박 뚜렷하고 크고 더 냉미남스러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좋다 ㅠㅠㅠㅠ 더 냉미남스럽다니 ㅜㅜ
흑흑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나도 계속 찾았네. 이 얼굴인데 좀 더 냉한 느낌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내가 상상한것보다 더 설레게 생겼을 것 같아...진혁아 흑흑 다음 티켓팅땐 성공하게 해줘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로즈 라이즈 투표🌹💙
16:05 l 조회 1
아니 남자 복근이 있어도 뱃살이 접히는구나
16:05 l 조회 1
헐 김승규 선수 아내분이 도수코 나온 김진경님이였구나
16:04 l 조회 11
아니 다음월드컵때 선수들 나이....
16:04 l 조회 8
뭐야 정국이 아직도 라방함??
16:04 l 조회 10
신민아 진짜 개사랑스럽고 아름답다
16:04 l 조회 4
이현이랑 운학 동갑이구나????
16:04 l 조회 10
새삼 음방 투표 어플 개많은 거 ㄹㅇ 오바다1
16:04 l 조회 15
혹시 라이즈도 멤버별 상징색 이쏘???5
16:03 l 조회 30
홍명보 경질하면 안돼!!!2
16:03 l 조회 30
OnAir 태산 귀엽구나3
16:03 l 조회 33 l 추천 1
손흥민 슬프게도 다시 미국리그 뛰어도 잘할거같지가 않다2
16:02 l 조회 60
지금 인기가요 엠씨 조합 좋다ㅋㅋㅋㅋㅋㅋ4
16:02 l 조회 74 l 추천 1
내가 어렸어서 몰랐던건가 박지성은 그닥 정병 못 봤는데
16:02 l 조회 18
축협 큰일났네 대통령이 글 올림5
16:02 l 조회 137
Ses 비주얼이 유진이였어?2
16:02 l 조회 30
방탄 정국 개인스케있네 이유가 있어서 더 뺀대3
16:01 l 조회 107
샤넬백 중고 보고 있는데 이 부분 하자인가?2
16:01 l 조회 27
인가 투표하려면 현질해야돼?? 5
16:01 l 조회 40
귭청붐온1
16:0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