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00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이 글은 6년 전 (2019/9/24) 게시물이에요
가지고 있는 짤 중에 이게 제일 실물느낌이다❗❗ 

이런 짤 보여주면 안될까? 

실물 너무 궁금해 죽겠어 ㅜㅜㅜㅜ  

사진들마다 다 너무 다른 느낌이라서 ...  

실제로 보면 어떻게 생긴건지 너무 궁금하다...😢 

 

이진혁 실물 본 진혁이들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개인적으로 나는 이 사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진짜? 상상만 해도 설레는 얼굴이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ㅁㄷ! 이런 느낌이였엌ㅋㅋㅋㅋ나 팬미 앞자리에서 봤는데 얼굴 개작아인간이라ㅜㅜㅜㅜㅜ 앞에서봐두 얼굴이 잘 안보이더랑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ㅜㅜㅜㅜ 얼굴 개작아인데 눈코입 저러면 진짜 쩌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본 적이 없....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죽기전에 볼 수ㅈ있겠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난 이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근데 이거로도ㅠ모자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왜 저렇게 설레게 생겼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씨 없당 걍 실물로 봐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보고싶다 ㅠㅠ 사진에 실물을 못담나부네 ㅠㅠ 힝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키 겁나큰데 생각보다 긍케 안말랐음 !! 피지컬 엄청 좋게 말랐고 얼굴은 진짜 도토리만한데 눈은 왕방울만하고 너무이뻐서 헉소리났오.... 얼굴빼고 다큰느낌 !!! 글고 그날 흰티를 입어서 그랬는진 몰라도 후광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아니근데 본문짤 무엇?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4에게
나 저 모습 보고 입덕해서 ...💙

진혁이 실제로 보면 피지컬 때문에 사람 안같을 것 같아... ㅎ ㅏ...익인이의 자세한 설명때문에 지금 곧 죽을 것 같아...넘 조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ㅇㅏ...... 계속 찾아봤는데 잘 모르겠어.. 나도 시구날이 제일 내가 본 실물이랑 비슷한 것 같아 근데 저기서 실물은 아이메이크업 완전 아이돌버전으로 진하게 한것마냥 이목구비 대박 뚜렷하고 크고 더 냉미남스러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좋다 ㅠㅠㅠㅠ 더 냉미남스럽다니 ㅜㅜ
흑흑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나도 계속 찾았네. 이 얼굴인데 좀 더 냉한 느낌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내가 상상한것보다 더 설레게 생겼을 것 같아...진혁아 흑흑 다음 티켓팅땐 성공하게 해줘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전 손흥민 선발제외
11:36 l 조회 1
나 스페인에 사는 친구 있는데 다음 월드컵 스페인에서도 한다며
11:36 l 조회 1
내일 홍 기자회견에서 뭐 라고 할지
11:36 l 조회 1
이임생은 뭐하는 사람임?
11:36 l 조회 10
우리가 예선 실패한거 처음은 아니지?1
11:35 l 조회 11
아 우리도 다같이 귀국하는거 하지말자 우루과이처럼
11:35 l 조회 13
홍명보가 일본 감독의 연봉 2배 이상이라는데2
11:35 l 조회 24
월드컵 7월 20일까지야?
11:35 l 조회 3
이번 월드컵 기록 : 손흥민 풀 출전 아님 ㅋㅋ
11:35 l 조회 17
말이 32강 탈락이지 사실상 예선탈락임 ㅋㅋㅋㅋㅋ3
11:35 l 조회 29
예전에 벤투가 했던 말 생각나네
11:35 l 조회 30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 경기가 졸전 남아공전 후반 교체 투입인거네?1
11:35 l 조회 12
내 20대 마지막 월컵을 이렇게 허무하게…..
11:35 l 조회 12
남초 반응보니까 선수들 입국 더더욱 말리게 된다3
11:35 l 조회 42
홍 입국 언제야?
11:35 l 조회 4
홍명보도 희생양일듯3
11:35 l 조회 34
와 어제 콘에서 정국이 티셔츠 받은 팬 젤 부러워...
11:35 l 조회 11
걍 손흥민의 월드컵을 더이상 못볼수도 있다는게
11:34 l 조회 13
축협이 외부에서 개입하면 월드컵 못나간다고 으름장놨대 ㅋㅋ
11:34 l 조회 39
축협진짜 돈 헛되게쓰는듯2
11:3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