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31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21
이 글은 6년 전 (2019/9/2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제니 머리.. 붙이기 전 붙인 후.. | 인스티즈 

제니 머리.. 붙이기 전 붙인 후.. | 인스티즈 

제니 머리.. 붙이기 전 붙인 후.. | 인스티즈 

제니 머리.. 붙이기 전 붙인 후.. | 인스티즈 

제니 머리.. 붙이기 전 붙인 후.. | 인스티즈 

제니 머리.. 붙이기 전 붙인 후.. | 인스티즈 

제니 머리.. 붙이기 전 붙인 후.. | 인스티즈 

 

전 

 

제니 머리.. 붙이기 전 붙인 후.. | 인스티즈 

제니 머리.. 붙이기 전 붙인 후.. | 인스티즈 

제니 머리.. 붙이기 전 붙인 후.. | 인스티즈 

제니 머리.. 붙이기 전 붙인 후.. | 인스티즈 

 

 

붙인 후.. 

 

난 머리 안 붙인 거 좋아 ㅠㅍㅍㅍ퓨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짱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뭘 해도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짱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다 예뻐ㅠㅠㅠㅠㅠ저금 좀 풀어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난 긴머리 넘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다 넘 예뿌 젠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본래머리 짧은편인데 투어내내 머리 붙이고 묵고 예쁘게해주신 헤디님 감사 진짜 투어내내 예뻤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ㅠ 난 짧은 거 긴 거 다 좋아하니까 다양하게 해줬음 좋겠다.. 왕리본 같은 거 달아주기도 하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붙이기 전 머리 어ㅏㄴ전 내스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붙이기 전 진짜 예쁘다 나중에 저 길이로 활동해줬으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붙인더 바비인형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붙이기 전은 유학하다 온 대기업 딸내미 같고 붙인 거는 게임 캐릭터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 다 이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2찰떡이다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다너무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안 붙인게 좋은데 제니 is 뭔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 붙인거 이뽀ㅠㅠㅠ근데 뭐 둘다 이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도도한 애기고양이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선생님 저금.. 저금 풀어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풀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저거 머리붙이기전무ㅜ야,,,ㅜ머야ㅠㅠㅠㅠ완전 내스ㅏ타일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둘다 분위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둘다 너무 예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뭘 해도 이뻐 젠득ㅠㅠㅠ마이 퀸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형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붙이던지 말던지... 얼굴은 똑같아 겆나 예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둘 다 넘 예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붙인거 빅시 모델같이 나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언니 나랑 겨론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둘 다 이쁜데 내 취향은 안붙인거!!!! 제니라면 뭐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얼굴은 어쩜 저리 작으신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제니 다 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 내취향은 안붙힌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짧은거 보고 와 제니 짧은거 대박 내 취향 짧은거 하다가 긴거보고 우와 이야 진짜 대박 내 취향 긴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너무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퀸카다 제니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둘 다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악 다예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무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심 바비인형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예쁘당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하 제니내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뭔들... 다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진짜 최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람이 어떻게 둘 다 잘어울리냐 ㅠㅠㅠㅠㅠㅠㅠ 젠득 사랑해 내가 루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돼 내 제니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랑 이미 결혼하기로 했음 (뻔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둘다예뻐 어떻게 머리붙여도 이질감이 안들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첨부 사진아니 이 사진 진짜 너무 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사진 내 최애야.. 누워도 예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헉 둘 다 진짜 이뿌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둘다찰떡이라 못골라ㅠ 제니뭔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번 화보 미쳤어 ㅠㅠㅠㅜㅜㅠ 짱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붙인 후 사진들 보자마자 멈춰서 못내림 진짜 인형 그자체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인형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뭔들 다이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첫번째는 드라마에서 돈 많은 악녀 같고 두번째는 영화에서 남자 많은 서브여주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뭔뎈ㅋㅋㅋㅋ캐해굿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방금 치킨 먹고 온나 반성해 ...배경화면 해여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몰라ㅠㅠㅠㅠㅠ예뻐ㅠㅠㅠㅠㅠ그냥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뻐ㅜㅜㅜㅜ사랑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너무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진짜 예쁘다...그나저나 이가 되게 자일리톨마냥 동글네모나 기엽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와 진짜 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전이 훨씬 분위기 있고 좋은듯 완전 긴머리는 누가해도 다 예쁜데 중간머리는 어울리기 쉽지 않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제니는 머리빨이란게 없을듯... 이세상 존재하는 머리 다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안붙인게 훨씬 예쁘다... 분위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붙이나 안 붙이나 엄청 예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진짜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와 다 예뻐 ㅠ 나도 안 붙인게 취향이긴 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중단발 분위기가 더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와 다 너무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아 너무 예브다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진심 다 이뻐 미쳤다ㅡ....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엽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예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와 진짜 역시 김제니미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와 이런 사람보고 여신이라고 하는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와 진짜 미쳤어 너무 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후 왜케 다른사람같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와 진짜 넘예...사람 맞냐고ㅠㅠㅠㅠㅠ진짜 예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노예 되고싶은 아이돌은 제니가 처음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어ㅏ아ㅏ아와어ㅏ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붙이기 전 머리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ㄹㅇ 고급스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둘다 이쁘다ㅜㅜㅜ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난 진짜 와쥐가 너무너무 싫은데 제니는 너무할 정도로 예쁨 ㅠㅠ 진짜 이쁘다 ㅠㅠㅠㅠ 인형같어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진짜 김제니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안 붙인것도 넘 예쁜데?? 저정도 머리길이 잘 어울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돈노왓투두 무대에서 본인 머리로 나왔을 때 너무 충격이었어 예뻐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다이쁘다 부럽다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안붙인게 분위𓅿𓂭 미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와.. 안 붙인 건 자연스러운 예쁨인데 붙인 건 공주님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붙인머리 제니표정 리한나느낌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헐 제니 원래 머리 짧은 거 지금 처음 알았어 이뿌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울제니 진짜 고급짐의 끝판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어우 진짜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와 진짜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정신차리니까 다 저장중이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그저 갓 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너무 예뻐 젠득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다 넘넘넘넌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예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헉..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확실하게중단발이훨고급지고분위기넘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와..긴머리 미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뭔들 안 예쁘겠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와 근데 나도 안붙인게 더 잘어울리는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제니 중단발 허쉬컷 해주세요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다이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요즘 중단발 넘예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전은 완전 부잣집 유학파 막내딸같고 후는 그 딸이 어릴적 가지고 놀던 바비인형 같음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어어어 맨마지막 사진 언프리티 랩스타에 나온 그그 이빨? 이라고 디스랩한 분 닮으신듯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도 참 개인역량 좋은듯...
10:36 l 조회 2 l 추천 4
옛날에 뉴진스 하입보이 인트로 더 핥아줘를 믹싱한거 아니냐는 글있었는데…
10:35 l 조회 5
근데 안유진이랑 리센느 멤버들이랑 정반대네?2
10:34 l 조회 35
강민경 이유비 닮은건 대체 뭔 느낌일까3
10:34 l 조회 10
정보/소식 킬리안 음바페 오늘 이라크전서 그라운드 키퍼 역할을 하며 스탭들을 도와줌
10:33 l 조회 24
한아름송이 진짜 웃기다4
10:32 l 조회 50
보넥도 yesterday 커버 개잘하네1
10:32 l 조회 18 l 추천 7
와 나 인생처음응로 소주 4병먹엇어3
10:31 l 조회 48
남쪽 지방인데 겁나춥다 18도야5
10:31 l 조회 47
방탄 진1
10:31 l 조회 44
가요대전 몇시간하는데 저많은 가수들이 다나옴..????5
10:30 l 조회 91
뭔 2월부터 신고한게 처리된게 없네
10:30 l 조회 28
빅히트나 하이브 본확 어떰??4
10:28 l 조회 50
큰방보면 별내용도아닌데 초록글자주가는 돌들있는거같음11
10:28 l 조회 92
난 수지 앞머리 있는게 좋더라
10:27 l 조회 13
정국 마스크 썼는데 안 쓴것 같음14
10:26 l 조회 256
음바페 메시 홀란드 멀티골 이게 맞아?5
10:26 l 조회 75
보넥도×LG트윈스 팀응원가 오늘2시 공개2
10:25 l 조회 73 l 추천 3
하투하 포커스수록곡이랑 이번수록곡 중에 뭐가더좋아3
10:24 l 조회 34
뭐하고 있나아
10:2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