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공개때 노래 듣고 미쳐서 매일 반복재생 했었는데 뭐랄까 반응이 되게 좋았어서 언젠가 앨범에 수록해서 나올 줄은 알았는데 딱 타이틀로 나오고 결론은 그래서 너모 좋다구요ㅠㅠㅠ 나 유튭레드도 아니어서 매번 광고보고 노래 듣는거 솔직히 귀찮았는데 성공했다 진심
| 이 글은 6년 전 (2019/9/25) 게시물이에요 |
|
미공개때 노래 듣고 미쳐서 매일 반복재생 했었는데 뭐랄까 반응이 되게 좋았어서 언젠가 앨범에 수록해서 나올 줄은 알았는데 딱 타이틀로 나오고 결론은 그래서 너모 좋다구요ㅠㅠㅠ 나 유튭레드도 아니어서 매번 광고보고 노래 듣는거 솔직히 귀찮았는데 성공했다 진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