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36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
이 글은 6년 전 (2019/9/25) 게시물이에요
그 쇼챔이였나? 무대 공약 못지켜서 상품으로 받은 과자 다시 작가님한테 돌려주러 간거 ㅠㅠ 

심지어 뜯어서 먹던 과자 계속 마음에 걸려서 진짜 돌려주러 감 그리구 작가님인지 피디님인지 괜찮다고 하시니 그제서야 맘편히 먹는거 ㅠㅠ 

진짜 애기같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아ㅋㅋㅋㅋㅋㅋㅋ나 그 영상보고 찐충격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ㅋㅋㅋ 너 = 나임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뭐지 자기가 먹은거때문에 조금 비어서 무슨 고양이모양 과자 같이 넣어서 드리지않았니..? 나 휴카 너무 사랑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낰ㅋㅋㅋㅋㅋㅋㅋ그래써??? 기억 왜곡 심하다 아 더귀여워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이거 귀여워서 영상 기차까지 받아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였으면 이미 다 먹고 빼도 박도 못하게 했을테데.... 천사구나 우리 닝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중간에 먹어서 얼마 안 남았다고 안절부절 들고오는데 착한 우리 찐애기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받고 마카롱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ㅋㅋㅋㅋ어릴때 심부름 도중에 안 들킬 줄 알고 몇 개 빼먹고 그랬는데 닝닝이도 그러고 있었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찐애기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대 공약이 뭐였는데??진짜 귀엽다 영상 없니ㅜㅠㅠ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대 중에 그걸 못해서 돌려주러 간거야???ㅋㅋㅌㅋㅋㅋ아...넘 귀여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feature=youtu.be이거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거 진짜 충격임 토끼과자? 제가 토끼과자 있는데 뭐 이렇게 말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고양이 과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돌려드리고 안먹지 않았어? 다시 먹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먹었나?! 다시 소중히 품속에 든거까진 기억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러나 저러나 귀엽긴 하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상 보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돌판 고인물인데 내가 파본 돌중에 가장...가장 순수하다해야하나 뭔가 때묻지않은 놀라운 깨끗함이 있어...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http://naver.me/5vDNEDsq 내가 영상 늦게 찾아왔나보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에 유툽링크는 빅힛에서 준 비하인드고 내가 올린 네이버링크는 쇼챔 비하인드야! 36초부터 투바투 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휴닝이 달래서 돌려보내는데 꽤 시간 오래걸렸다구 했어
영상보면 휴닝이 첨 스텝분한테 갔을때랑 달래서 돌려보냈을때 그사이 무대쪽에서 노래 두세곡?정도가 지나고 있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과자돌려주고 표정 밝아지는거 찐애기ㅋㅋㅋ 저날 닝닝데이라 팬들한테 고양이 쿠키줬는데 과자 좀 먹었다고 저 쿠키 채워주고,,,,, ㄱ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고양이 과자가 저거였어???😭귀여워서 눈물난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엉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ㄱㅇㅇ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분명 자전거동호회편이었는데 납치 감금 독극물ㅋㅋㅋㅋㅋ
19:26 l 조회 1
생각보다 둘다 품는경우 많을까
19:26 l 조회 3
엥 투어스 유닛무대해?
19:26 l 조회 4
르라보 향수 중에 여름에 ㄱㅊ은 향 있어?
19:26 l 조회 2
장기하 할아버지가 종로서적 창업주야?
19:25 l 조회 6
못생겼으면 표정이라도 잘 써서 어떻게든 괜찮은 표정만 보여도 모자랄판에
19:25 l 조회 28
정병은 사고방식 자체가 다르다 이거 ㄹㅇ인듯
19:25 l 조회 12
쇼타로가 고양이로 보입니다
19:25 l 조회 6
ㅁㅋ 활동하는거 꼴보기싫음1
19:24 l 조회 68
요즘 남배들 진짜 다크더라1
19:24 l 조회 11
야구는 아무리 봐도 개그 스포츠가 맞다
19:24 l 조회 11
장기하랑 누구랑 사귀는데?1
19:24 l 조회 9
남돌은 종아리 보톡스 춤 때문에 안 맞는다는데1
19:24 l 조회 40
못생겨도 어릴땐 괜찮아
19:24 l 조회 17
마술사가 되고픈 초딩 정국이4
19:24 l 조회 18 l 추천 3
못생겼는데 코쪼관리 안하는 애들이 제일 이해안감
19:23 l 조회 15
근데 수요았는 못생 인기돌이래도 연차차면 인기 떨어지던데
19:23 l 조회 15
요즘 남자들 민소매 유행인가5
19:23 l 조회 71
근데진짜 중녀들 의리잇는거같음
19:22 l 조회 38
틴탑이랑 업텐션파던 익들 있어?5
19:2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