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003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
이 글은 6년 전 (2019/9/28) 게시물이에요
관심없는멤 멘트때는 아무 반응안하는거 어케 생각함? ㄱㅊ? 아니면 별로?
대표 사진
익인1
별로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육성으로 욕하는게 아니라면 상관ㄴㄴ 자기맘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옆 사람이 그러면 진짜 별로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심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공방에서 겪어봤는데 방송에서도 심하게 티나서 진심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인 마음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싫어하는 티만 안내면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육성으로 부정적인 말하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 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맘이지 근데 내옆엔 없었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유긴한데 내옆자리는 아니엇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딴 짓 하고 있는 거만 아니면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맘인데 내 옆사람이면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연장에서 다른사람 신경쓸 겨를이 없어서 상관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응 갈리네.. 나 전에 갔을때 내 양옆자리가 그랬어서 물어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인맘인데 난 겁나싫음
난 다 질러주는편인데 내 옆자리가 그러면 솔직히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겪어봤는데 진심 별로 ㅋㅋ 그게 차별이지 뭐... 오프에서 진짜 티남..함성소리차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다 호응해주는데 솔직히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갠팬이면 자기 맘 아닌가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별로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악개인거 티만 안내면 뭐 걍 관심이 없을수도 있는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진짜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ㄱㅊ 난 다 지르기는 하는데 우린 멤버가 많아서 다 소리지르면 목 쉬어 부정적이지만 않다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갠팬이라 내 최애 뭐할때만 소리지르는데.. 콘서트 보통 두시간 넘게 하는데 어케 계속소리질러.. 그리고 사실 타멤일때 일부러 가만 있는게 아니라 최애때 나도 모르게 소리지르고 있더라 나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욕하는거 아닌이상 뭐 좋은 광경은 아니지만 뭐라 할거리도 아니라 생각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정적인 티만 안내면 괜찮은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정색하고 있으면 내가 다 무안할 거 같고 계속 지르면 목아프니까 그냥 쉬듯이 있으면 별생각없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차이가 어느정도있는건 당연한건데 무반응이면 싫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갠팬이면 어쩔수없으니까.. 난 기분 나쁘고 별로지만 악개만 아니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구냥 해 괜찮아 별로라해도 현실에선 뭐라 말도 못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폰만 안하면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자유인데 적어도 그멤버 팬덤 이미지가 나한테 좋진 않을듯 내기준 매너 없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그룹스케인데 함성차이로 말나와서 좋을거 없는데 그멤도 그 그룹인 이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별로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자유긴 하지만 별로임 일반 머글들도 가수 콘서트 가서도 그보다는 반응할 것 같아서 무대하고 있는 아티스트에 대한 매너는 아니라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싫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
2:01 l 조회 1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
2:00 l 조회 14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
2:00 l 조회 6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0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2
1:59 l 조회 20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1
1:59 l 조회 16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7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14
1:58 l 조회 63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18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1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1
1:56 l 조회 31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1
1:56 l 조회 36
탈빠 거의 한 상태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던 시절 영상 보니까 다시 애정이 약간 생기는거 같아1
1:56 l 조회 15
일본 어쩌고 빌드업 그만 쌓아
1:56 l 조회 43
랜덤상품인 엠디살때 멤버수대로 사면 보통 맞춰서줘???4
1:56 l 조회 22
아 진짜 여돌춤 대충 추는 것도 한두번이지7
1:56 l 조회 84
알디원 일본인기글 왤케 자주보이는거같지4
1:56 l 조회 57
베네수엘라 지진 어떡해..1
1:56 l 조회 30
최애를 오래오래 더 좋아하고 싶은데 최애가 협조를 안 해줌
1:56 l 조회 20
나정도면 올팬이야?4
1:5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