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003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
이 글은 6년 전 (2019/9/28) 게시물이에요
관심없는멤 멘트때는 아무 반응안하는거 어케 생각함? ㄱㅊ? 아니면 별로?
대표 사진
익인1
별로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육성으로 욕하는게 아니라면 상관ㄴㄴ 자기맘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옆 사람이 그러면 진짜 별로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심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공방에서 겪어봤는데 방송에서도 심하게 티나서 진심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인 마음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싫어하는 티만 안내면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육성으로 부정적인 말하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 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맘이지 근데 내옆엔 없었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유긴한데 내옆자리는 아니엇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딴 짓 하고 있는 거만 아니면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맘인데 내 옆사람이면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연장에서 다른사람 신경쓸 겨를이 없어서 상관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응 갈리네.. 나 전에 갔을때 내 양옆자리가 그랬어서 물어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인맘인데 난 겁나싫음
난 다 질러주는편인데 내 옆자리가 그러면 솔직히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겪어봤는데 진심 별로 ㅋㅋ 그게 차별이지 뭐... 오프에서 진짜 티남..함성소리차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다 호응해주는데 솔직히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갠팬이면 자기 맘 아닌가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별로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악개인거 티만 안내면 뭐 걍 관심이 없을수도 있는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진짜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ㄱㅊ 난 다 지르기는 하는데 우린 멤버가 많아서 다 소리지르면 목 쉬어 부정적이지만 않다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갠팬이라 내 최애 뭐할때만 소리지르는데.. 콘서트 보통 두시간 넘게 하는데 어케 계속소리질러.. 그리고 사실 타멤일때 일부러 가만 있는게 아니라 최애때 나도 모르게 소리지르고 있더라 나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욕하는거 아닌이상 뭐 좋은 광경은 아니지만 뭐라 할거리도 아니라 생각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정적인 티만 안내면 괜찮은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정색하고 있으면 내가 다 무안할 거 같고 계속 지르면 목아프니까 그냥 쉬듯이 있으면 별생각없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차이가 어느정도있는건 당연한건데 무반응이면 싫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갠팬이면 어쩔수없으니까.. 난 기분 나쁘고 별로지만 악개만 아니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구냥 해 괜찮아 별로라해도 현실에선 뭐라 말도 못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폰만 안하면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자유인데 적어도 그멤버 팬덤 이미지가 나한테 좋진 않을듯 내기준 매너 없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그룹스케인데 함성차이로 말나와서 좋을거 없는데 그멤도 그 그룹인 이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별로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자유긴 하지만 별로임 일반 머글들도 가수 콘서트 가서도 그보다는 반응할 것 같아서 무대하고 있는 아티스트에 대한 매너는 아니라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싫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잡대보다 디시중소갤 중소야놀자 여기 일화들이 왜 더 심연같이 느껴질까??
0:30 l 조회 1
원빈 이 챌린지는 어디에서 한거야?
0:30 l 조회 12
못 참고 섹시 야식 끓여버렸다
0:30 l 조회 4
잘생긴 중소남돌이 기적인건
0:29 l 조회 16
나 팝송도 졸라 조아해서 영어 추천탭 정말넘어오는데 그저껜가 게티 도배됨
0:29 l 조회 11
정보/소식 NCT WISH 엔시티 위시 'YO-I-DON!' Teaser Images
0:29 l 조회 17 l 추천 1
내 최애팬들 관계성 필요없어 보이는데 인기에 영향없고2
0:29 l 조회 39
중멤 때문에 한복 축구복 다 못 입는건데2
0:29 l 조회 27
옌스 잘생겼...
0:29 l 조회 5
소희 볶머 이뿌다2
0:28 l 조회 15
게티플 제발 내 최애는 참전하지 말아라하고 있는데 인용으로 앓고 있더라5
0:28 l 조회 32
아 최씨크루가 최씨만 모이는게 아니였구나3
0:28 l 조회 29
난 진짜 여기 정병플만 보면 최애가 갠활 잘터지길 바람
0:28 l 조회 21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는 미국에서 이미지 어떰?1
0:28 l 조회 10
케이팝 외국 팬들이 맨날 여혐+혐한하는 이유 결국 걔네가 덕질하는 오빠들이 결국 한국인이라서
0:28 l 조회 11
춤릴스 춤멤보고 추라고 하는건 구경하는 애들 입장이고5
0:28 l 조회 57
게티이미지 그게 뭔 소리야??2
0:28 l 조회 42
악뮤처럼 이미지 좋은 연예인을 잘 못본 느낌
0:28 l 조회 12
톰홀랜드가 차기 스파이더맨 후보로 소년의 시간 배우 뽑았대4
0:28 l 조회 17
충청도 익들아 너네 '에?' 라는 추임새 써?2
0:2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