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003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
이 글은 6년 전 (2019/9/28) 게시물이에요
관심없는멤 멘트때는 아무 반응안하는거 어케 생각함? ㄱㅊ? 아니면 별로?
대표 사진
익인1
별로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육성으로 욕하는게 아니라면 상관ㄴㄴ 자기맘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옆 사람이 그러면 진짜 별로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심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공방에서 겪어봤는데 방송에서도 심하게 티나서 진심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인 마음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싫어하는 티만 안내면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육성으로 부정적인 말하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 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맘이지 근데 내옆엔 없었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유긴한데 내옆자리는 아니엇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딴 짓 하고 있는 거만 아니면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맘인데 내 옆사람이면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연장에서 다른사람 신경쓸 겨를이 없어서 상관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응 갈리네.. 나 전에 갔을때 내 양옆자리가 그랬어서 물어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인맘인데 난 겁나싫음
난 다 질러주는편인데 내 옆자리가 그러면 솔직히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겪어봤는데 진심 별로 ㅋㅋ 그게 차별이지 뭐... 오프에서 진짜 티남..함성소리차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다 호응해주는데 솔직히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갠팬이면 자기 맘 아닌가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별로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악개인거 티만 안내면 뭐 걍 관심이 없을수도 있는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진짜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ㄱㅊ 난 다 지르기는 하는데 우린 멤버가 많아서 다 소리지르면 목 쉬어 부정적이지만 않다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갠팬이라 내 최애 뭐할때만 소리지르는데.. 콘서트 보통 두시간 넘게 하는데 어케 계속소리질러.. 그리고 사실 타멤일때 일부러 가만 있는게 아니라 최애때 나도 모르게 소리지르고 있더라 나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욕하는거 아닌이상 뭐 좋은 광경은 아니지만 뭐라 할거리도 아니라 생각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정적인 티만 안내면 괜찮은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정색하고 있으면 내가 다 무안할 거 같고 계속 지르면 목아프니까 그냥 쉬듯이 있으면 별생각없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차이가 어느정도있는건 당연한건데 무반응이면 싫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갠팬이면 어쩔수없으니까.. 난 기분 나쁘고 별로지만 악개만 아니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구냥 해 괜찮아 별로라해도 현실에선 뭐라 말도 못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폰만 안하면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자유인데 적어도 그멤버 팬덤 이미지가 나한테 좋진 않을듯 내기준 매너 없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그룹스케인데 함성차이로 말나와서 좋을거 없는데 그멤도 그 그룹인 이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별로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자유긴 하지만 별로임 일반 머글들도 가수 콘서트 가서도 그보다는 반응할 것 같아서 무대하고 있는 아티스트에 대한 매너는 아니라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싫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우의수 찐찐막이 오늘이라고?
1:37 l 조회 2
탐라에 이안 떠서 보는데 쇼콜라 같음
1:36 l 조회 8
이 사진 때문에 뇌녹아서 잠이 안 옴ㅠ
1:35 l 조회 57
나 배가 쳐부른거 같음 버블 너무 자주오니까 실시간으로 점점 안보고있어5
1:35 l 조회 38
날씨 하나때문에 호주나 캘리포니아 지중해성기후인 유럽가서 살고싶은거 나뿐이여?4
1:35 l 조회 14
버블 위버스디엠 이런건 한달에 얼마임?3
1:34 l 조회 22
하이브 고소공지 분기별로 올라오지 않음?언제 떠?2
1:34 l 조회 24
계속 물어봐서 미안한데 오늘 경기로 우리나라 32강 결정남?7
1:34 l 조회 49
난 뭔가 마음이 허할때 입덕함3
1:33 l 조회 17
트위터 알티했다가 삭제되면2
1:33 l 조회 31
아니 신유 오늘 진짜 잘생겼네1
1:33 l 조회 12
오 스엠 키즈모델 근황인데 엄청 컸다4
1:33 l 조회 143
버블 보는것도 귀찮은데 억지로 할바엔 해지 하는게 나아?6
1:32 l 조회 37
최애 유사 안하는 팬들아ㅏ21
1:32 l 조회 76
국내 선예매 해 본사람!!!!!!!!!!!!8
1:32 l 조회 35
추영우 노래 개잘하더라 5
1:31 l 조회 25
삼전닉스 공장 광주에 짓는 걸로 염병떠는거 타격이 없음
1:31 l 조회 28
지민sbn이 코르티스 엄안쭈 실물 잘생기고 엄청 말랐고 키 크대3
1:31 l 조회 32
정국 사첵 얼굴6
1:31 l 조회 67 l 추천 2
둘 중에 골라줘 버블vs포카 3
1:3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