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0528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0
이 글은 6년 전 (2019/10/01) 게시물이에요
랩 좀 많다싶으면 다 엔시티 노래인가 엔시티 노래 얼마나 들어봤는지 궁금하구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시티 노래라고 하는 사람중에 진짜 엔시티 노래 들은 사람이 몇이나 있읆가ㅜ싳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말도 못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말이 ㅋㅋㅋㅋㅋㅋ 엔시티느낌이 뭔데 대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127 타이틀 좋아해서 아직도 듣는데 느낌이 너무 다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ㄹㅇ 엔시티 노래 좋아하는데 엔시티같은데 딱 127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엔시티노래같으니까 엔시티 노래 같다고 하지 이건 뭐 홍시맛이 나니까 홍시 웅앵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감 안되면 걍 하지말고 지나가 왜 비슷하다는 사람 생각까지 무시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생각말한건데... 그냥 지나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뭘 니생각을 말해 본문에 엔시티노래같다는 사람 다 무시하는데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노래같다면서 비꼬는 댓 많아서 그렇지ㅠ 응 너도 지나가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럼 비꼬는 댓을 뭐라고 하던가 아직도 뭐가 잘못됐는지 모르네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니생각말할거면 다른 사람 치지말고 걍 생각만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27최근 타이틀들 들으면 느낌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모를이라 공감 못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시티 노래 같다는 게 나쁜 말이 아니지 않나? 느낌이 그렇다는 건데 이걸 왜 부정적으로 받아들이는지 오히려 모르겠어 노래 느낌이 그런 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려치듯이 말하는 번응 많아서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셀쿠가 훨 많아보여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팬 아니라서 못느끼는거같아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엔시티 노래같아 자기는 ~~ 이런느낌 노래기대했는데~ 이런식으로 아싑네 뭐 미국이 오케이했냐 이상한 회사들이네 웅앵 그러면서 엔시티 노래 안좋다는게 아니라~ 자기가 기대한 노래는 ~ 인데 그냥 노래 맘에 안든다고 말하면 될껄 누구 노래같은데 결론 맘에 안듬 이럼 기분나쁘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정적인 반응으로 엔시티 노래같다하는건 가만히나 있지 플자체가 부정적이였는데 어떻게 기분이 안상함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127이랑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자꾸 127 노래같은데 얘들 파트 많다고 마플 타면 당연히 기분 나쁜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역지사지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래 나왔어?? 유튜브에 없는것같아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유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엔시티 호감이라 들어보려했는데.. 노래 언제나어ㅏ?!? 정식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멀라..알려줄사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일에 나온뎅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래 첫콘파였는데 막콘파로 바뀜
0:39 l 조회 1
역시 오프 갔다오니까
0:39 l 조회 1
그냥 누굴 좀 안까고 앓는플만 타면 안되나ㅋㅋㅋㅋㅋ
0:38 l 조회 6 l 추천 2
탈커뮤 할 수 있을 듯
0:38 l 조회 16
난 요즘 진짜 나라도 큰방에서 최애 언급 안 하고 잇어3
0:38 l 조회 31
좋아하는 사람이 조롱받으니까 너무 스트레스다
0:38 l 조회 21
진짜 개노잼플이네
0:38 l 조회 15
아니 해찬이 127 형들이랑 있는거봐 ㅋㅋㅋㅋㅋ
0:38 l 조회 21
지금 반도체공장 호남에 짓는다고 조선일보랑 짝수당들1
0:38 l 조회 17
근데 저플 시초가 뭔지도 모르고 다들 자랑하는걸껄..??3
0:37 l 조회 28
페노님 감스트방송나와서 남아공경기 내용설명해주는데 완전귀에잘들어와
0:37 l 조회 5
ㅍㅁ 최애 살이 좀 많이 올랐네......ㅋㅋㅋㅋㅋ4
0:37 l 조회 38
근데 챌린지 이런거 유행하니까 멤버끼리 춤 비교도 더 잘되는듯3
0:37 l 조회 49
게티 진짜 보정안하는거임?4
0:37 l 조회 27
나는 먹는 물은 좋아하는디 수영할때물은 싫어함1
0:37 l 조회 7
정국 사첵 노멀 부르는데 안노멀함5
0:37 l 조회 19
난 게티이미지 짤 필릭스만 봤는데 개잘생겼더라3
0:37 l 조회 17
근 사흘 전정국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중1
0:37 l 조회 12
익들아 너네 빤스 단색입어 아님 리본 달린 이런거 입어?2
0:36 l 조회 18
조합플 뭐가 뭔데3
0:36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