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36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스 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난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만족해! 전 소속사가 별로여서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만족해 ㅎㅎ 아껴주는 거 보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력은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쁘지 않아! 나름 만족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력하는것같아서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전부 맘에 드는건 아냐 근데 맘에 안들면 얘기하면 돼 그럼 고쳐줘 개선이 가능한 곳에다 재환이도 엄청 예뻐해줘 그래서 만족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이 댓 다 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한테 잘한다기보단 그냥 애한테 잘하는 느낌? 일단 그건 마음에 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딱 내가 느낀점ㅇㅇ 그렇다고 우리한테 못하는건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소속사는 이야기를 하면 고치려고 노력하는거 같은데 일단 재환이가 공카도 너무 자주 찾아와주고 본업 잘하고 하니까 만족도가 높아 ㅠㅠㅠㅠㅠ 사실 고정 예능이라던가 일 잡아오는건 진짜 괜찮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정국 라방 막캡처했는데 화보임
13:39 l 조회 2
정국이 다시 라방왔어
13:39 l 조회 5
이정도면 홍명보 스스로가 나가야하는거아닌가?
13:39 l 조회 3
아 근데 트위터 자동번역 개웃기네 꿈빛뽀뽀뽀롱
13:38 l 조회 8
이강인이 잘하긴하더라1
13:38 l 조회 9
음바페는 진짜 잘하는구나1
13:38 l 조회 6
요즘 릴스에 서양권 소녀들이 나 13살 때 첫사랑이 있었는데~
13:38 l 조회 11
아까 홍명보랑 비행기 타는 선수들
13:38 l 조회 26
나는 차기감독도 어렵다고 본다
13:38 l 조회 10
아 홍명보 전술 보고 에렌예거식 전술 ㄷㄷ 이러네
13:38 l 조회 15
근데 대체 얼마나 든든한 빽이 있길래 인터뷰에서 실실 쪼개는거지?1
13:37 l 조회 32
익들도 엄마나 장녀가 아빠 밥 차려?10
13:37 l 조회 32
더벤티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원두 맛있다!
13:37 l 조회 3
이강인 패스 남아공전 전반에 실수 많은거14
13:37 l 조회 60
근데 한국 축구협회에 세금이 많이 지원되는건 한국인들이 축구에 관심 없어서임3
13:37 l 조회 54
2030년 월드컵땐 좀 잘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13:37 l 조회 8
기분 개구렸는데 이거보고 웋음
13:37 l 조회 27
마이클잭슨한테 공연중에 키스하고 짤렸대
13:37 l 조회 45
이번 축구 적폐가 어디임? 홍명보 말고4
13:36 l 조회 41
승부조작이 아닐 수가 없다 ㅋㅋ…
13:3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