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39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7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일부러 서치 방지 함


프엑 보면서 확실히 느꼈음

뻑하면 빌보드빌보드 이러던데 보면서 방.탄이 뚫었으니까 저런 말 그냥 하는 거지... 라는 생각만 들었다 진심

아무나 갈 수 있는 곳 아닌데

그냥 미국 진출 하면 다들 죄다 빌보드만 이야기하는 것도 그렇고...

예전에 싸이가 빌보드 올랐을 때는 진짜 온갖 곳에서 겁나 치켜세워주고 그랬는데 말이야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그거 만날 사골마냥 우려먹는다 이런 말도 많이 하는데
방.탄 기록은 사골이 아니라 매번 갱신이에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빌보드는 옛날부터 유명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때 메인아닌 차트로 언플을 많이 해서 그렇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원래 유명했는데 ..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유명했는데 그걸 별 거 아닌 것처럼 말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거 같다는 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줄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싸이때부터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차피 방탄 기록은 자신과의 싸움이지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새 기록은 자신과 싸움이지 싸움 yeah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인정임 솔직히 그전엔 빌보드 감히 상상이나 했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뭐만하면 빌보드 진입 어쩌구... 특히 프엑ㅋㅋㅋㅋㅋ 너네 좀만 참으면 빌보드 간다 이럴때 걍 웃겼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ㅇㅈ... 빌보드 너무 쉽게 말해.. 어떻게 올라간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증가 타팬인데 인정함... 빌보드 치기 너무 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막줄 ㅇㅈ 아이돌이 가니까 무시함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빌보드 오르고싶다 까진 이해하지 누구나 다 오르고싶어할텐데 근데 당연히 오를수 있다고 말하는건 이해 못하겠음.. 그게 쉬워보이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진짜 ㅇㅈ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ㄴㄲ 빌보드 만만하게 보는 사람들이나 빌보드 부심 부린다고 뭐라하지... 휴 뭘안다고 증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빌보드 엄청 쉽게봐 어이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근데 뭐ㄱㅊㄱㅊ 어차피 못들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니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빌보드가 사재기로 갈 수 있는 그런 과일 같은 줄 아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괜찮아 어차피 만만하게 보는 애들은 못 들어서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ㄱㅁㄷ 빌보드를 울 애들 치기로 쓸 줄 누가 알았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타팬인데 ㅇㅈ 빌보드 가고싶어요도 아니고 갈수있다고 보내주네 마네 하는게 진짜.. 어이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빌보드가 무슨 동네 개 이름인가..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준영 엠넷때메 ㅋㅋㅋㅋㅋ 아니 미국에서좀 입질이나오고 그런말을하면몰라 데뷔도안한가수 빌보드진출한다이러니 쉽게보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프듀전에 그 힙합프로그램에서 빌보드 가겠다고 하지 않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ㄱㄴㄲ 빌보드가 더쇼인줄 아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더쇼는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입하기 쉽다구,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히려 지금은 싸이를 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솔직히 이거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솔직히 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빌보드 순위 거의 멜론급임 말하는거 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니까 방탄 내려치려고 빌보드도 내려치는거 갘음ㅋ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빌보드가 쉬운줄아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ㅈ 아이돌이 가니까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타팬인데 인정.. 내가 기억하던 빌보드는 아예 다른 음악세계..? 그사세 느낌이라 싸이때도 진짜 대박이라고 생각했는데 방탄 빌보드 순위에서 1위 찍었다는 거 봤을 땐(1위했다고 알고있는데 아니면 얘기해줘!) 타팬이고 방탄에 대해 잘 모르는데도 자랑스럽고 멋지더라 근데 그 이후로 빌보드나 순위 오른 가수들 내려치기하는 거 글 많이 보여서 혼자 디용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ㅂㅌ욕하려고 ㅆㅇ의 기록까지 같이 내려치는거 봄 훠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ㅈ 답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ㅇㅈ ㅂㅌ이후로 갑자기 빌보드 언급이 는 느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확통의 민족
9:47 l 조회 15
공연 줄슬때 양산쓰고싶으면 위로 좀 들어라
9:47 l 조회 11
요새 AKB 덕질하는거 무슨 신인걸그룹 덕질하는 느낌임
9:46 l 조회 9
김칫국 지금 개미쳤다ㅋㅋ
9:46 l 조회 28
우리벡은 이렇게 이기고 마지막에 결정되는게 재밌긴하겠다
9:46 l 조회 11
OnAir 우리 우즈벡이 이겨하느거마마자?3
9:46 l 조회 68
발사진 주의 🚨 익들아 나 이거 물집이야...?? 1
9:46 l 조회 21
OnAir 완비사카가 내가 아는 완비사카인가2
9:45 l 조회 7
아 근데 오스트리아 지면 탈락이네
9:45 l 조회 32
그.. 경기장에서 무조건 홍명보 전술에 따라야함?10
9:45 l 조회 69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8
9:45 l 조회 160
OnAir 우즈벡 우리보다 잘한다
9:45 l 조회 18
OnAir 아깝다ㅜㅜ
9:44 l 조회 25
OnAir 축구 이제 틀엇는데 무승부로 전반전 끝난거 아니었어?7
9:44 l 조회 103
뷔 진짜 투디미 있다
9:43 l 조회 9
가도 벨기에라고?ㅋ1
9:43 l 조회 61
OnAir 나 다른나라 축구경기 처음봐ㅋㅋㅋㅋㅋ3
9:43 l 조회 49
OnAir 치지직 원래 버퍼링 심해?1
9:42 l 조회 12
ㅋㅋㅋㅋㅋㅋ 니가 가라 32강 이거냐
9:42 l 조회 40
ㅇ리 32강 가는지 안가는짗결정된거야?8
9:41 l 조회 2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8